잡지 기획안 YOUNG感영감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6.04.16 / 2016.04.16
  • 24페이지 / fileicon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0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본문내용
YOUNG

(영감)
C
ONTENTS
1
기획의도
2
3
기본기획
창간호 기획
제호 및 표지
발행 간격
대상 독자
체제 및 형식
구성
세부 구성
C
hapter
1
기획의도
제 1 목표
제 2 목표
시나리오, 연출 등 영화 제작 업계 종사자들에 대한 잡지
종사자들의 전문적인 인터뷰를 통해
지망생들에게 구체적인 정보를 전달
평소 영화 제작 과정에 관심이 있는
일반인들을 위한 소식 전달과 설명
C
hapter
3
기본기획
- 제호 및 표지
* 제호 : 영감
1) 영 - 映 : 영화(映畵)의 앞 글자를 따옴
- Young : 젊은 학생과 예비 영화인을 대상 독자로 함
2) 감 - 監 : 감독(監督)의 앞 글자를 따옴
- 感 : 예술적 창작 활동의 근간을 이루는 영감과 젊은 감각
C
hapter
3
기본기획
- 제호 및 표지
* 제호 : 영감
해당호의 [이 나라 감독이야기]에
인터뷰한 감독의 사진을 사용
주요 콘텐츠들 간략히 소개.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인문사회] 영국문학개관
  • 잡지 등에도 자신의 문학적 자세에 대해 언급했었다.그의 작품에는 작가적 전기에 나타난 특징들이 잘 나타나 있는데, 우선 그가 Jew 였다는 것, 그리고 詩人으로 출발해 배우를 거쳐 극작가가 되었다는 사실도 그의 작품과 갚은 관련이 있다. 그는 자신을 Absurd Writer라기 보다 Traditional Writer라고 말했는데, 그의 극은 어떤 것이라도 서로 연관을 이루고 있거나 일괄된 주제로서 다루어지고 있다. 따라서 그의 작품에서 폐쇄된 공간을 의미하는 room이나 i

  • [일본근현대소설] `人間失格`(인간실격)을 통해 본 太宰治(태재치)의 정신세계 분석
  • young/60052172455바람구두연방의 문화망명지 - 사람으로 본 20세기 문화예술사http://windshoes.new21.org/novel-dazai.htm인문산책(네이버 블로그) http://blog.naver.com/heejnu/10029832827특목고 완전정복 공부와락 스터디 > 일본 구경 > 일본 역사 공부http://cafe.naver.com/gongbuwarac곰팽(네이버 블로그)http://blog.naver.com/heejnu/10029832827인간실격 원문 참고http://www.aozora.gr.jp/cards/000035/files/30114912.htmlnothing expect 블로그 :『살로메』참고 http://blog.naver.com/drunkenfly?Redirect=Log&logNo=700435

  • 이력서&자소서 면접족보
  • 잡지 못했고 12개사는 신입사원 채용 계획이 없다고 답했다. 채용 계획이 있는 8개 공기업의 선발인원은 모두 923명. 한국전력이 449명으로 절반 가까이를 차지하며 △수출입은행 30명 △수출보험공사 20명 △한국마사회 13명으로 나타났다. 공기업의 하반기 채용인원이 적은 것은 상반기에 워낙 많이 뽑았기 때문. 수시채용까지 포함하면 상반기에만 3000여명을 뽑았다는 게 인크루트의 설명이다. 하지만 주40시간(주5일) 근무제 실시로 인력을 충원할 필

  • 가장 중요한 영어 속담 총정리
  • young.젊을 때 해봐라.Golden chains are stronger than iron chains.황금사슬은 쇠사슬보다 강하다.A golden key opens every door. Money makesthe mare go. Money talks. 돈으로 안 열리는 문이 없다.The golden mean.중용지도(中庸之道).Gold is tried with fire, friend-ship with distress.황금은 불로 시험하고, 우정은 곤경이 시험한다.A good beginning makes a bad ending.처음은 좋고 나중이 나쁘다(龍頭蛇尾).The good die young. Whom the gods love, die young. The best go first. 착한 사람은 일찍 죽는다.신들이 사

  • [광고원론 번역] Chapter 19 The Integrated Campaign(통합캠페인)
  • 기획안이 선택되었다. 기업식 디자인(The corporate look)은 간단히 CVB글자를 Spokane의 끝에 Regional위에 붙였다. 우리는 CVB가 무엇인지 알리기 위해 지역매체와 즉시 협력하기 시작했다. 우리는 반드시 CVB가 Convention and Visitors Bureau를 나타낸다는 것을 모두에게 알게 할 필요는 없다. 우리는 단지 우리가 여행기관으로부터 우리나라에 이익을 남기는 데에 책임이 있다는 것을 그들이 깨닫기를 원하는 것이다. 나는 IBM이 나타내는 것을 바로 말할 수 있다고 확신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