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영학] 파워콤의 서비스 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6.01.18 / 2019.12.24
- 4페이지 / hwp (아래아한글97)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8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 기업 선정이유
● 목표시장
● 서비스 개념
● 운영 전략 & 서비스 전달시스템
● 마치며
- 본문내용
-
● 기업 선정이유
초고속 인터넷 시장은 이미 포화상태에 이르렀다는 일반적인 전망과 달리, 아직도 성장하는 시장이라 말하며 2005년 9월 1일부로 시장에 뛰어든 파워콤이라는 회사가 있다. 파워콤의 시장 진입으로 인해서 초고속 인터넷 시장 상황은 출혈경쟁을 마다 않는 ‘레드오션’상태가 되었다. 1200만이라는 초고속 인터넷 가입자들의 수가 정체상태에 이르렀기 때문에 파워콤이 신규 가입자를 늘리기 위해서는 어쩔 수 없이 기존의 사업자들의 고객들을 뺏어와야 하기 때문이다.
한전 계열사로 있다가 2년 전 LG그룹으로 편입된 파워콤은 국내에서 KT 버금가는 망을 구축하고 있지만, 그동안 정부 규제로 소매시장에는 진출하지 못했다. 정부의 규제가 풀리면서 인터넷 소매업 시장에 진출한 파워콤은 합리적인 가격과 함께 빠른 속도와 질 높은 서비스로 승부를 걸겠다면서 의욕 있는 출발을 했다. 이러한 파워콤의 전략이 어떤 것인지 알고 싶은 생각에 이 기업의 서비스 전략을 선택했다.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호텔경영조직] `Ritz Carlton` 리츠칼튼호텔 조직도 분석
- [조직행동론]서울 `리츠칼튼호텔`의 조직관리 프로그램 및 내부마케팅 분석
- 가치평가방법으로 순현가법을 설명하고, 내부수익률법과 비교하여 차이점에 대하여 설명하시오
- 아시아나 항공 기업의 가치사슬 분석
- 미쉬킨의 화폐와금융 요약 1장-5장
- [노사관계론] 현대자동차 파업을 통해 본 한국 노사관계의 발전방향
- 항공사 서비스품질 경영사례 분석 레포트
- [마케팅] 부산 아이파크 마케팅 전략
- [생산운영관리] TQM 세부사례(페덱스 도요타 제록스 포스코)
- [인적자원관리] 한국도로공사로 알아본 공기업의 현황과 문제점과 개선방안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