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에이전트 개념, 마케팅 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6.02.04 / 2016.02.04
  • 9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8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본문내용
스포츠 에이전트
※ 목차
1. 스포츠 에이전트의 개념
2. 에이전트의 선수상품화와 마케팅 전략
3. 에이전트의 수입 및 고용 현황
4. 문제점
5. 전망
1.스포츠 에이전트의 개념
1) 에이전트의 개념
에이전트란 다른 사람을 대신하여 업무나 교섭을
대행하도록 권한이 부여된 사람을 의미
2) 유명한 에이전트
(1) 발 울프와 마티 블랙먼
(2) 데이비드 포크
(3) 스티브 김
(4) 스콧 보라스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마케팅]스포츠마케팅에 관한 내용 분석
  • 목 차Ⅰ 개 요(연구의 목적)1. 스포츠마케팅의 개념2. 연구의 목적Ⅱ 스포츠마케팅에 관한 내용 분석1. 스포츠 마케팅의 개념1) 스포츠의 마케팅 (marketing of sport) 2) 스포츠를 이용한 마케팅 (The Marketing with Sports)2. 스포츠 마케팅의 특성1) 스포츠 마케팅과 일반 제품 마케팅의 차이2) 스포츠 마케팅과 엔터테인먼트 마케팅과의 차이점3) 경영분야에서의 접근과 체육분야에서의 접근4) 국내 스포츠 마케팅의 학문적 경향3. 스포츠 마케팅 시장의 특징

  • 아디다스 vs 나이키 마케팅믹스 4P전략 비교분석과 마케팅전략 공통점,차이점 및 나이키,아디다스의 향후전략과 나의의견
  • 나이키 VS 아디다스마케팅믹스 4P전략비교분석 보고서요약 및 마케팅믹스 개념정리물건을 만들기만 하면 팔려서 고객의 욕구를 연구할 필요를 느끼지 못했던 예전과 달리 시간이 흐르면서 물건이 남아도는 대량생산의 시대가 맞이했고, 기업 간의 경쟁이 치열해 지면서 고객 욕구에 맞춰 물건을 생산하고 판매하는 것에 대한 중요성이 강조되었다. 이런 변화에 따라 마케팅도 변화해 마케팅은 고객을 위한 가치를 창출함으로써 이윤을 창출하는

  • 스포츠에이전트 역할과 발전방안
  • 스포츠가 현대에 들어서면서 ‘스포츠 상업화’라는 새로운 개념으로 대두되기 시작하였다(박상규,원구현,1998) 국민들은 스포츠를 통하여 스트레스 해소, 자긍심 함양, 여가 선용 등의 다양한 개인 목적을 달성하며 기업인들은 자사의 이미지 고양이나 제품 판매를 위한 프로모션 수단으로 이용하고 있다.(김종,1997). 따라서 스포츠는 현대 사회의 핵심적이고 보편적인 사회현상의 하나로 자리잡아가고 있다. 스포츠 마케팅이 활발히 전개되면서 스타

  • [마케팅] 스포츠 마케팅에 따른 기업의 이미지 향상
  • 스포츠 마케팅 . 71. 스포츠 마케팅의 개념 . 72. 스포츠를 이용한 마케팅 발전 과정 9가. 스포츠의 마케팅의 발달과정. 9나. 스포츠를 이용한 마케팅의 발달 과정. 103. 스포츠 스폰서쉽의 등장 배경 11Ⅳ.

  • [스포츠 마케팅] 한국 스포츠 마케팅의 경쟁력 확보 방안
  • 스포츠 마케팅에 대한 체계적인 준비와 접근이 이루어지고 있지 않고, 프로 스포츠 구단의 경우에는 수익성 모델의 빈약함으로 인해 외국과는 달리 아직도 재정 자립은 요원한 실정이다. 이는 프로 이외의 각종 스포츠 단체들 또한 마찬가지이다. 또한 스포츠 에이전트를 비롯해 스포츠 마케팅을 위한 전문 인력 교육을 위한 인프라도 아직은 매우 부족한 것이 현실이다. 이 보고서에서는 우선 스포츠 마케팅의 개념과 범주에 대해 알아보고 국내 스포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