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 민들레 영토 마케팅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6.01.17 / 2019.12.24
  • 12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1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1. 민들레 영토 소개

2. 민들레 영토 특징

3. 산업구조 분석

4. S T P 분석

5. 환경 분석

6. SWOT 분석

7. 목표 & 이슈

8. 4P mix 전략
본문내용
민들레 영토 특징

'민토차'는 우리나라 사람들이 가장 많이 마시는 커피와 국산차중에 가장 널리 애용되는 녹차를 혼합한 향부터 맛있는 민토만의 독특한 차이다.
책과 컵라면 (첫 고객 민토책 무료제공)


서로의 마음을 열고 얘기할 수 있는 사랑의 분위기를 이끌어 내며 이러한 것들을 건전하고 건강하게 이어가려 하는 것이 민토의 의지이기도 하다

손님들이 느끼는 만족감을 위해 대중성과 함께 가장 중요한 것으로 꼽히는 것이 차별성인데 이를 강조하여 만들어진 것이 바로 민토의 '연인석'


책을 읽고, 팔고, 선물하며, 책을 통해 토의하도록 함으로써 민토가 지식을 통한 문제 해결의 적극 실천적 공간이 되도록 한 것이다.

문화비를 내시는 손님들께서 현장에서 꾸미는 세상 사는 이야기, 동아리 공동체 정보, 문화관련 소식등 유익한 교양정보 등


민토에서 일어나는 만남, 공간, 동아리등을 사이버 공간에 옮겨 놓음으로써 off-line의 느낌을 on-line에서도 함께 느낄 수 있도록 한 것이다.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마케팅] 민들레영토의 마케팅전략
  • 일편단심 민들레목 차Ⅰ. 서론□ 조명 및 조원소개 □ 주제의 선정동기Ⅱ. 본론1. 민들레영토 소개(1) 민들레 영토 개요(2) 민들레 영토의 설립 배경(3) 민들레 영토의 서비스 특징2. 외부환경 분석(1) 산업 구조 분석(2) 소비자 분석(3) 경쟁 환경 분석3. 내부환경분석(1) SWOT분석(2) 민들레 영토의 운영전략4. 마케팅 전략(1) STP 전략(2) 4P 전략5. 민들레영토만의 전략(1) 감성 마케팅(2) 오감 마케팅(3) 고객 지향적 마케팅Ⅲ. 결론□ 민들레 영토

  • [마케팅전략] 민들레영토의 청주시장 개척 전략
  • 민들레영토의 청주시장 개척 전략 민들레영토의 청주시장 개척 전략Ⅰ 민들레 영토는? - 민들레 영토의 뜻은 민들레 꽃씨처럼 언제 어디서도 강하게 살자는 바람을 담은 이름이며, 민들레 영토는 일명 민들레 영토라 불리는 일종의 문화 카페이다. 민들레 영토의 의미는 젊은이들의 쉼터, 청정카페, 대안 카페 이며, 민들레 영토는 94년에 신촌에서 처음으로 문을 열었고, 23개의 지점을 두고 있으며 (제주점, 안양점, 마산점포함), 평창에서 리조트도 운

  • [마케팅전략] 민들레영토의 마케팅전략
  • 마케팅 전략 - 그룹 프로젝트 민들레 영토의 마케팅 전략- Mother 마케팅, 감성 마케팅 etc - 1. 민들레 영토는? - 찻집형태의 대중 문화공간 : 현대도시인들을 위한 생활공동체를 만들고자 찻집형태의 공간에서 다양한 생활문화를 제공하는 청년민족 문화기업.- 역사 : 94년 4월 20일 지승룡 소장이 신촌에 설립.: 97년 9월 두 번째로 고려대점이 들어서면서 2005년 현재 대학로 본관, 대학로 별관, 명동점, 신촌신

  • [마케팅] 민들레영토 마케팅전략
  • 민들레영토는 가장 한국적이고도 아름다운 문화공간으로 젊은이들로부터 사랑받고 있다. 그리고 얼마 전 서울시 대학생들을 대상으로 한 카페 인지도에서 1위를 차지하기도 했다.2.민들레 영토를 주제로 하기까지-프로젝트를 하면서 가장 어려웠던 부분이 주제를 정하는 것이였다. 주제를 부여받은 날 각자의 집으로 돌아와서 마케팅 성공과 실패 사례에 관한 자료를 찾아보았다. 인터넷을 통해서 찾아본 결과 너무나 많은 성공 사례를 찾을 수 있

  • [소비자행동론, 마케팅전략] 감성마케팅 성공사례_민들레영토
  • 마케팅의 세가지 감각마케팅, 문화마케팅, 감동마케팅에 대해서 알아봤습니다.그럼 이제부터 대표적인 성공사례를 분석해 보도록 하겠습니다.*감성마케팅의 성공사례 분석1. 민들레 영토?2. 민들레 영토 사례 선정 배경‘어머니의 사랑’을 컨셉으로 하고 있는 문화 공간 개념의 까페1994년 4월 신촌점을 시작으로 현재 대학로에 본점을 비롯한 전국 23개의 지점 미국 LA와 중국 북경에 해외 지점을 준비 중스타벅스 처럼 기존 카페의 ‘고정관념’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