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 민들레 영토 마케팅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6.01.17 / 2019.12.24
- 12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1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1. 민들레 영토 소개
2. 민들레 영토 특징
3. 산업구조 분석
4. S T P 분석
5. 환경 분석
6. SWOT 분석
7. 목표 & 이슈
8. 4P mix 전략
- 본문내용
-
민들레 영토 특징
'민토차'는 우리나라 사람들이 가장 많이 마시는 커피와 국산차중에 가장 널리 애용되는 녹차를 혼합한 향부터 맛있는 민토만의 독특한 차이다.
책과 컵라면 (첫 고객 민토책 무료제공)
서로의 마음을 열고 얘기할 수 있는 사랑의 분위기를 이끌어 내며 이러한 것들을 건전하고 건강하게 이어가려 하는 것이 민토의 의지이기도 하다
손님들이 느끼는 만족감을 위해 대중성과 함께 가장 중요한 것으로 꼽히는 것이 차별성인데 이를 강조하여 만들어진 것이 바로 민토의 '연인석'
책을 읽고, 팔고, 선물하며, 책을 통해 토의하도록 함으로써 민토가 지식을 통한 문제 해결의 적극 실천적 공간이 되도록 한 것이다.
문화비를 내시는 손님들께서 현장에서 꾸미는 세상 사는 이야기, 동아리 공동체 정보, 문화관련 소식등 유익한 교양정보 등
민토에서 일어나는 만남, 공간, 동아리등을 사이버 공간에 옮겨 놓음으로써 off-line의 느낌을 on-line에서도 함께 느낄 수 있도록 한 것이다.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