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LLYS의 마케팅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6.01.05 / 2016.01.05
  • 30페이지 / fileicon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0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Executive of Summary
Ⅰ. Terms of reference
Ⅱ. Procedure
Ⅲ. Finding
ⅰ. 마케팅 환경 분석
ⅱ. 경쟁업체와 비교
ⅲ. SWOT analysis
ⅳ. 7P analysis
ⅴ. STP strategy
Ⅳ. Conclusion & Recommendation
Appendix
본문내용
Executive of Summury
국내 커피전문점
시장을 선도하는 1등 기업

외국계 커피전문점들 사이에 두각을 보이는

토종커피전문점 할리스

커피문화, 커피소비량증가, 학생과 회사원
가치사슬분석-신선한 커피, 낮은 인지도

좋은 제품을 저렴하게 이용
휴식공간과 목적공간을 제공
웰빙선호에 따른 신제품 개발
→ 고객의 입장에서 고객이 원하는 편익을 제공하는 기업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스타벅스의 마케팅 전략 및 할리스의 마케팅 전략
  • 전략수립을 위한 모델로서 사업부서간의 자원배분문제를 해결하는데 이용되는 모델로써, 회사 내 여러 사업들을 시장성장률과 시장점유율이라는 두 변수를 양축으로 하는 2차원 공간상에 표시하여 각 사업의 상대적 매력도를 비교할 수 있는 도표, SWOT분석 기업의 환경 분석을 통해 강점(strength)과 약점(weakness), 기회(opportunity)와 위협(threat) 요인을 규정하고 이를 토대로 마케팅 전략을 수립하는 기법및 경영이론 참고문헌을 활용할 것이다.STARBUCKS를

  • 할리스 기업분석과 마케팅 SWOT,STP,4P전략분석및 할리스 미래전망과 향후방향제시 PPT -할리스 HOLLYS 마케팅발표
  • 마케팅발표1. 할리스 기업소개(1) 할리스 개요(2) 할리스의 시작2. 커피프랜차이즈 시장현황3. 할리스 SWOT분석(1) Strength(2) Weakness(3) Opportunity(4) Threat4. 할리스 STP분석(1) Segmentation(2) Targeting(3) Positioning5. 할리스 마케팅 4P전략(1) Product(2) Price(3) Place(4) Promotion6. 할리스 미래전망7. 향후 나아갈방향 제시1.할리스 기업소개1998 우리나라 최초의 에스프레소 커피전문점.아기자기한 인테리어와 동선이 특징.“111커피”라고도 부른다.로스팅 한 달

  • 할리스 HOLLYS 커피 경영전략 마케팅기획서
  • 전략 검토2. 메뉴의 차별화 및 다양화1. FLASH COFFEE 강조3. 다양한 제휴 마케팅→ 소비자들에게 다양한 혜택제공 ( + )HOLLYS COFFEE 새로운 제안1. 독특한 인테리어→ 독특한 인테리어로 새로운 이미지 창출*아늑함과 아름다움으로 소비자들의 발길을 묶어라!!사진은 드라마 궁에서 ,HOLLYS COFFEE 새로운 제안1. 독특한 인테리어2. 새로운 고객층에게 서비스 제공→ 커플들을 위한 새로운 혜택 제공 HOLLYS COFFEE 새로운 제안1. 독특한 인테리어2. 새로운

  • 중국 커피시장 조사 및 마케팅 전략
  • MARKETING중국 커피시장 조사 및 마케팅 전략목 차chapter 01중국 시장과 특성chapter 02스타벅스, 코스타 외chapter 03카페베네, 할리스커피chapter 04마케팅 분석 및 전략중국시장& 특성chapter 01신 정부 출범중국 내수 위주의 성장 전략신도시화 정책식품 시장 지속 성장 예상커피 소비 증가중국 커피 소비량 추이커피 시장 전망식품 시장 성장 지속중국 경제발전커피소비량증가소비자 증가와 도시화 계획 등높은시장 가치중국커피 시장chapte

  • [경영학] 후발주자로서의 `카페베네`의 마케팅 전략
  • 카페시장 후발주자로서의 마케팅 전략 카페베네 현 상황 분석- 카페베네 소개 / 방문기!- 카페시장의 후발주자 : 언제 런칭? 2년이 지난 지금 매장 수는? 카페베네의 전략과 포지셔닝- 지각도 + 타 커피 전문점의 마케팅- CF 카피, 메뉴의 차별화, 인테리어(감성 마케팅) 평가앞으로의 전망목차현 상황타 커피전문점포지셔닝평가전망목차현 상황타 커피전문점포지셔닝평가전망카페베네 소개 ! 카페베네를 말하다 (홈페이지 게재 글)-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