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영학] 후발주자로서의 `카페베네`의 마케팅 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0.11.29 / 2019.12.24
  • 19페이지 / fileicon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8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1.현 상황
2.타 커피전문점
3.포지셔닝
4.평가
5.전망
본문내용
카페베네 소개
 
! 카페베네를 말하다 (홈페이지 게재 글)
- 카페베네는 잠시라도 사색을 즐길 수 있는 나만의 공간을 중요하게 생각하며, 이는 유럽풍 카페와 큰 맥을 같이 하고 있는 부분입니다. 카페베네는 은은한 커피향이 배어나는 커피와 달콤한 디저트를 맛볼 수 있는 도시 속 휴식의 여유를 제공함으로써, 삭막한 도시생활에 지친 현대인들에게 새로운 삶의 활력소를 마련해 줄 것입니다.
 
! 카페베네 유럽 카페의 전통을 잇다


STARBUCKS

① 매장의 다양화
② 비싼 가격 – 고급 이미지
③ 직원 중시

2. Coffee Beans

① 맛의 차별화
② 틈새시장 공략 – 차(茶)
+ 철저한 2등 전략.


3. TOM N TOMS

① 차별화 메뉴 - 프레즐
② 타임 마케팅 – 24시간

4. HOLLYS COFFEE

다양한 “문화” 마케팅!
ㄱ. 뮤지컬과 연계
ㄴ. 포토 또는 음악문화

커피와 잘 어울리는 정통 유럽식 벨기에 ‘와플’,
유지방 함량이 낮은 이탈리아 수제 아이스크림 ‘젤라또’,
동남아에서 인기를 모으고 있는 빵 ‘번’
또 한국적인 오곡 라떼, 스무디 등을 개발, 특허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카페베네의 해외 진출 전략
  • 카페베네 해외 진출미국중국필리핀중동6. 카페베네 미래 전망카베베네는포화상태라고 할 수도 있는 카페 사업에서 잠재성을 발견하고 후발기업임에도 여러 가지 차별화된 경영방식과 마케팅으로 우리나라 1위 커피브랜드가 된 기업이다!카페베네는 미래추종전략 을 이용했다.** 미래추종전략(미래 적응 전략)기존시장에서의 기회를 인식하고 포착하는 데 있어서 순발력과 민첩성으로 대응미래의 방향이 어느정도 결정된 후에 후발주자로서

  • 카페베네 기업분석,카페베네 전략 분석,커피시장조사분석사례,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
  • 카페베네 이야기*스타벅스, 커피 한잔에 담긴 성공 신화 카페베네포화상태라고 할 수도 있는 카페 사업에서 잠재성을 발견하고 후발기업임에도 여러 가지 차별화된 경영방식과 마케팅으로 우리나라 1위 커피브랜드가 된 기업이다.카페베네는 미래추종전략 을 이용했다.** 미래추종전략(미래 적응 전략)기존시장에서의 기회를 인식하고 포착하는 데 있어서 순발력과 민첩성으로 대응한다.미래의 방향이 어느정도 결정된 후에 후발주자로써 신속하

  • 카페베네의 해외 진출,카페베네 해외 진출,국내에서의 성공과 전략
  • 카페베네 해외 진출미국중국필리핀중동6. 카페베네 미래 전망카베베네는포화상태라고 할 수도 있는 카페 사업에서 잠재성을 발견하고 후발기업임에도 여러 가지 차별화된 경영방식과 마케팅으로 우리나라 1위 커피브랜드가 된 기업이다!카페베네는 미래추종전략 을 이용했다.** 미래추종전략(미래 적응 전략)기존시장에서의 기회를 인식하고 포착하는 데 있어서 순발력과 민첩성으로 대응미래의 방향이 어느정도 결정된 후에 후발주자로서

  • [마케팅] 카페베네의 성공전략
  • 까페베네의 성공전략I. 카페베네 소개(1) 까페베네 소개(2) 까페베네 연혁II. 커피 시장 현황(1) 커피 전문점 이용자 현황(2) 커피 전문점 점포수 현황(3) 커피 전문점 성장 속도III. 카페베네 분석(1) 성공요인(2) 4P(3) SWOTIV. 문제점 제시(1) 경쟁사 분석을 통한 문제점 제시(2) 이 밖의 다른 문제점 제시V. 해결방안 & 방향 제시(1) 카페아카데미 개설, 바리스타 프로그램(2) 제휴강화(3) 사회공헌이미지 부각(4) 위생VI. 결론I. 회사 소개(1) 카페

  • 시장과 소비자 - 카페베네
  • 카페시장 후발주자로서의 마케팅 전략 카페베네 현 상황 분석- 카페베네 소개 / 방문기!- 카페시장의 후발주자 : 언제 런칭? 2년이 지난 지금 매장 수는? 카페베네의 전략과 포지셔닝- 지각도 + 타 커피 전문점의 마케팅- CF 카피, 메뉴의 차별화, 인테리어(감성 마케팅) 평가앞으로의 전망목차현 상황타 커피전문점포지셔닝평가전망목차현 상황타 커피전문점포지셔닝평가전망카페베네 소개 ! 카페베네를 말하다 (홈페이지 게재 글)-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