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영학] 후발주자로서의 `카페베네`의 마케팅 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0.11.29 / 2019.12.24
- 19페이지 /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8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1.현 상황
2.타 커피전문점
3.포지셔닝
4.평가
5.전망
- 본문내용
-
카페베네 소개
! 카페베네를 말하다 (홈페이지 게재 글)
- 카페베네는 잠시라도 사색을 즐길 수 있는 나만의 공간을 중요하게 생각하며, 이는 유럽풍 카페와 큰 맥을 같이 하고 있는 부분입니다. 카페베네는 은은한 커피향이 배어나는 커피와 달콤한 디저트를 맛볼 수 있는 도시 속 휴식의 여유를 제공함으로써, 삭막한 도시생활에 지친 현대인들에게 새로운 삶의 활력소를 마련해 줄 것입니다.
! 카페베네 유럽 카페의 전통을 잇다
STARBUCKS
① 매장의 다양화
② 비싼 가격 – 고급 이미지
③ 직원 중시
2. Coffee Beans
① 맛의 차별화
② 틈새시장 공략 – 차(茶)
+ 철저한 2등 전략.
3. TOM N TOMS
① 차별화 메뉴 - 프레즐
② 타임 마케팅 – 24시간
4. HOLLYS COFFEE
다양한 “문화” 마케팅!
ㄱ. 뮤지컬과 연계
ㄴ. 포토 또는 음악문화
커피와 잘 어울리는 정통 유럽식 벨기에 ‘와플’,
유지방 함량이 낮은 이탈리아 수제 아이스크림 ‘젤라또’,
동남아에서 인기를 모으고 있는 빵 ‘번’
또 한국적인 오곡 라떼, 스무디 등을 개발, 특허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