할리스 기업분석과 마케팅 SWOT,STP,4P전략분석및 할리스 미래전망과 향후방향제시 PPT -할리스 HOLLYS 마케팅발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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하고 싶은 말
할리스 HOLLYS 기업분석과 마케팅 SWOT,STP,4P전략분석및 할리스 미래전망과 향후방향제시 PPT 발표자료입니다.

PPT자료 특성상 부족한 내용부분을 보충하기위해 텍스트를 좀더 추가하여 재작성 하였습니다.
그래서 참고할 부분이 더많을거라 생각합니다.
목차
1. 할리스 기업소개
(1) 할리스 개요
(2) 할리스의 시작

2. 커피프랜차이즈 시장현황

3. 할리스 SWOT분석
(1) Strength
(2) Weakness
(3) Opportunity
(4) Threat

4. 할리스 STP분석
(1) Segmentation
(2) Targeting
(3) Positioning

5. 할리스 마케팅 4P전략
(1) Product
(2) Price
(3) Place
(4) Promotion

6. 할리스 미래전망

7. 향후 나아갈방향 제시
본문내용
할리스는 1998 우리나라 최초의 에스프레소 커피전문점.
아기자기한 인테리어와 동선이 특징.
“111커피”라고도 부른다.

로스팅 한 달안에 개봉 후 일주일안에 갈은 뒤 한 시간안에 사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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