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전략] 할리스커피(Hollys Coffee) 마케팅 전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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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목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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Past Performance
Strategic Marketing Plans
Performance Plan
Conclusion
- 본문내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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Value proposition
다양성 충족, 브랜드 인지 상승 통한 (제품 차별화와 브랜드 확장)
상승된 가치 제공 (제품, 브랜드 이익)
추가적인 제품 도입으로 인한
Non-price Costs의 증가
단계적 전략 실행을 통한 MSI 지수 상승
현재 4.49%를 인지,고려,선호,구매 지수에
전반적 상승으로 통해 15.2%까지 확장
2011년 브랜드 1차 확장 단계를 거쳐 2013년
커피&와인 전문점 브랜드로 정착하여 3.84%
에서 15%로 시장점유율 상승
[2010 – 2011]
Takeout Seg.는 Market Share 유지, Take a rest Seg.는 Product differentiation(Hard Drink 출시)
Market Share가 3.84%에서 5%증가
매출액이 약 366억 원 증가함
[2011 – 2012]
Pure Wine Product Line을 신설, Brand Extension 시도 (Hollys Coffee -> Hollys Be…)
Market Share가 5%에서 12%증가
매출액이 약 1,532억 원 증가함
[2012 – 2013]
과도한 마케팅 비용 지출 절제, 기존 브랜드 확장 전략을 유지
Market Share가 12%에서 15%증가
매출액이 약 1,021억 원 증가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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