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전략] 할리스커피(Hollys Coffee) 마케팅 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1.11.02 / 2019.12.24
  • 41페이지 / fileicon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1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Past Performance
Strategic Marketing Plans
Performance Plan
Conclusion
본문내용
Value proposition
다양성 충족, 브랜드 인지 상승 통한 (제품 차별화와 브랜드 확장)
상승된 가치 제공 (제품, 브랜드 이익)

추가적인 제품 도입으로 인한
Non-price Costs의 증가


단계적 전략 실행을 통한 MSI 지수 상승
현재 4.49%를 인지,고려,선호,구매 지수에
전반적 상승으로 통해 15.2%까지 확장

2011년 브랜드 1차 확장 단계를 거쳐 2013년
커피&와인 전문점 브랜드로 정착하여 3.84%
에서 15%로 시장점유율 상승

[2010 – 2011]
Takeout Seg.는 Market Share 유지, Take a rest Seg.는 Product differentiation(Hard Drink 출시)
Market Share가 3.84%에서 5%증가
매출액이 약 366억 원 증가함

[2011 – 2012]
Pure Wine Product Line을 신설, Brand Extension 시도 (Hollys Coffee -> Hollys Be…)
Market Share가 5%에서 12%증가
매출액이 약 1,532억 원 증가함

[2012 – 2013]
과도한 마케팅 비용 지출 절제, 기존 브랜드 확장 전략을 유지
Market Share가 12%에서 15%증가
매출액이 약 1,021억 원 증가함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서비스마케팅] [서비스마케팅]할리스(HOLLYS)커피 마케팅전략 분석 및 향후전략(A+리포트)
  • 할리스커피를 방문하는 고객들에게 문화 행사 소식을 전달하고, 제휴를 통한 공동프로모션으로 문화체험의 기회를 고객들에게 제공하고 있습니다. 거의 매달 이러한 공동프로모션을 진행 중이며, 앞으로도 기존의 활동 영역에서 좀 더 나아가 더욱 다채로운 예술과 창작세계를 고객들에게 선보일 것입니다 1. 기업 분석(할리스 연혁 History)1. 기업 분석 (CEO 소개)정수연 사장은 이미 유통업계에서는 손꼽히는 마케팅 전문가다. 92년 KFC 전략기획본

  • [디자인] 커피 전문점 로고 디자인
  • 소비자에게 주입시키는것이 아니라, 거꾸로 케익과 샌드위치를 소비하는 경험가치를 창출.。 투썸플레이스의 인테리어는 국내 커피전문점 중 가장 고급스러움을 추구.마치며.기업은 브랜드의 로고가 사람들에게 쉽게 기억되기를 바람로고는 기업의 이름과 더불어 기업의 정체성과 느낌을 설명하는 매우 중요한 도구⇒ 많은 기업들을 브랜드 이미지를 차별화시키는전략으로 디자인과 로고의 중요성이 커지고 있다.Thank you For your attention!

  • 스타벅스의 마케팅 전략 및 할리스의 마케팅 전략
  • 마케팅 전략을 수립하는 기법및 경영이론 참고문헌을 활용할 것이다.STARBUCKS를 부동의 1위로 만든 경영전략은 무엇인가. 이 논문의 연구목적은 HOLLYS가 시장 경쟁력을 확보하지 못하는 이유를 분석하고 창조적으로 재수용해야 할 STARBUCKS의 전략을 파악하고자 함이다. 또한 이 연구로 인해 HOLLYS가 경쟁력을 갖춘 한국의 커피전문점이 될 수 있는 구체적인 전략을 모색함으로써 테이크 아웃 커피 붐이 일고 있는 시류에 영합하면서도 우리나라의 국가경

  • 카페베네 기업SWOT분석및 마케팅전략분석
  • 카페베네1. 들어가며2. 카페베네 소개1) 기업소개2) 연혁3. 시장분석1) 고객성향파악2) 시장동향분석4. 경쟁사 분석1) STARBUCKS2) Coffee Bean Korea3) HOLLYS COFFEE4) TOM N TOMS5) 엔제리너스 커피6) PASCUCCI5. CAFFE BENE 마케팅전략SWOT 분석1) Strength(1) 차별화된 인테리어 (2) 과감한 마케팅과 다양한 문화컨텐츠 제공 (3) 국내 로스팅과 차별화 된 메뉴(4) 로열티2) Weakness(1) 접근성(2) 위생문제 (3) 차별화(4) 가격포지션3) Opportunity(1) 성장하는 국내 원두

  • [국제경영] 할리스 커피의 해외 경영
  • 할리스커피는 현지화된 메뉴 구성과 마케팅 전략 및 운영 기술을, 그린 그로스는 매장 개발과 물류 및 장비 A/S 체계를 담당하기로 했다. 18강훈 마이더스의 손!신세계에서 스타벅스를 런칭하려 할때 1997년 IMF로 무기한 연기.스타벅스 준비를 맡았던 사람으로서 미국본사에가서 기술을 다 배워옴.그래서 뛰쳐나와서 할리스 창립. 할리스 팔고 까페베네 시작. 19페루시장 중심의 설명에 따르면 스타벅스를 경쟁사로 택해야 하지만스타벅스와의 비교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