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GV 고객 보상프로그램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6.01.05 / 2016.01.05
- 26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0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본문내용
-
CGV 고객 보상프로그램
2
고객 보상 프로그램이란?
정 의
기존 고객의 거래 행위에 대해 주어지는 경제적 또는 비경제적 혜택
목 적
신규 고객을 유치하기 위한 비용은 기존고객을 유지하기 위한 비용보다 더 큼
더욱이 고객 확보 경쟁이 치열한 마당에 신규 고객을 유치한다는 자체가 어려움
기존 고객을 유지하는 것이 기업의 이익을 창출
⇒ 고객과의 관계를 지속시키기 위한 고객 보상 프로그램을 사용
사용상황
기존 고객 기반이 이미 상당한 수준이며 그것을 유지하는 것이 매우 중요한 경우
경쟁사가 전환 유도 전략을 쓸 경우에 대한 방어
가격이 구매 결정에 중요한 영향 요인이나 가격 경쟁을 직접 벌일 수 없는 경우
3
설계시 주의점
간단하고 쉬워야 한다.
가치 있다고 느끼는 것으로 이루어져야 한다.
단순히 선형적으로 이루어지는 것은 피해야 한다.
전 략
용 도
주요 내용
주의 사항
- 거래 고객 수 확대 (감소방지)
- 고객의 거래 행위에 대해 일정한 형식을 갖춘 보상을 제공
- 가격 경쟁의 형태로 변질될 가능성이 있음
- 미약한 보상은 오히려 고객의 반발을 초래할 수 있음
- 보상에 따른 추가 비용 부담이 있음
고객 보상 프로그램이란?
4
개 요
19
연 혁
1995년 제일제당내 멀티미디어 사업본부 - 극장 사업팀으로 시작
1998년 국내 최초의 멀티플렉스 극장 CGV 강변11 오픈
2005년 총 17개관, 136개 스크린 보유, 영화시장 점유율 20% 이상 차지
all that cinema
over the cinema
영화
그 이상의
감동
CGV 기업 소개
5
영화관 총 매출액
98
99
00
01
02
03
04
8790
7171
6327
5432
3762
3162
2877
22%
단위 : 억원
자료 : 영진위
1인당 영화 관람횟수 전망
98
99
00
01
02
03
07E
1.1x
1.3x
1.3x
1.9x
2.2x
2.5x
3.8x
자료 : 영진위, Dodona 리서치
국내영화 시장 동향
6
영화시장 점유율 현황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촉진전략] 제7장 소비자 판매촉진
- [노사관계] 국민건강보험공단
- (프로스펙스 마케팅사례 분석) 프로스펙스 기업분석과 프로스펙스 마케팅 4P,SWOT,STP분석및 프로스펙스 향후전략제안과 느낀점
- 프로스펙스 조직 연혁, 조직원 구성, SWOT 분석, STP분석, 발달, 역사, 배경, 현황, 영향, 관리, 역할, 기법, 시사점
- 신제품 개발 성공 사례
- [경영전략] 홈플러스의 성공요인 분석
- [서비스운영관리] 리츠칼튼 호텔의 경영 사례
- 굿네이버스 SWOT, 4P 분석
- [마케팅관리] [마케팅관리]`미스터 피자` 마케팅전략 및 성공요인 분석(A+리포트)
- [재무관리]대한항공 기업 분석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