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운영관리] CGV 서비스 만족도 조사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1.02.18 / 2019.12.24
- 37페이지 /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8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1.CGV 선정동기 & 기업소개
2.CGV 서비스 소개
3.SWOT 분석
4.경쟁사와 비교 _ 롯데 시네마
5.CGV 서비스 만족도 조사 : SERVEQUAL
- 본문내용
-
C : 제일제당의 CJ.Entertainment (지분 50%)
G : 홍콩의 골든하베스트 Goldenharvest (지분 25%)
V : 호주의 빌리지로드쇼 Villageroadshow (지분 25%)
CGV 비전
최고의 입지와 서비스를 바탕으로
‘영화, 그 이상의 감동’을 제공하는 세계 최고의 Platform
서비스 아카데미 프로그램
체계적인 서비스 교육
조직문화
- 신바람 근무환경
- 파트타이머 = 소중한 자산
- 다양한 교육기회 제공
- 인센티브 제공
국내 최대 배급사 보유(CJ EM)
국내 최다 스크린 보유
멀티플렉스 선두업체의 선점효과
독창적이고 차별화된 서비스 전략
유연한 조직구조
인간적인 기업 이미지
후발주자의 손쉬운 전략 모방
흥행여부에 따라 실적 변동 큼
시장독점자로서의 이미지
차별화되지 못한 콘텐츠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거시경제학] 현재 우리나라 거시경제 정책
- 시장조사론_국내외 기업의 마케팅 조사 사례에 대하여 구체적으로 설명하시오
- 대한항공 마케팅 4P전략과 STP,SWOT분석 및 대한항공 바람직한 미래방향제시 - 대한항공 마케팅연구
- 에잇세컨즈 마케팅 4P,STP,SWOT분석 및 에잇세컨즈 새로운 마케팅전략 수립
- 쏘카 SOCAR 마케팅 4P전략과 쏘카 STP,SWOT분석 및 쏘카 미래전략방안 수립
- [전략경영] 캐논 경영전략
- [경영사례] 캐논 canon의 전략경영
- [관광경영] 스페인의 주요 관광지 및 전략과 발전 방향
- 우리나라의 80~90년대 거시경제 정책
- 경영과제 해결을 위한 전략적 HRD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