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식업 프랜차이즈의 중국진출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6.01.05 / 2016.01.05
- 24페이지 /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0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본문내용
-
요식업 프랜차이즈의 중국 진출
목차
중국 외식업 프랜차이즈 시장 분석
한국 외식업 프랜차이즈 기업의 중국 진출 현황
한국 외식업 프랜차이즈 기업의 중국 진출 성공사례
: 파리바게트
한국 외식업 프랜차이즈 기업의 중국 진출 실패사례
: 롯데리아
시사점 및 앞으로의 진출 방향
중국 외식업
프랜차이즈 시장
분석
프랜차이즈(가맹사업)란?
일종의 상업 활동. 어떤 서비스나 상표 등록을 마친
상품의 소유주(생산업자나 소매상)가 일정 지역에서
서비스나 상품을 판매할 수 있는 독점권을 특정인에게
부여하면, 특정인이 소유자에게 일정한 비용이나
로열티를 지불하면서 서비스나 상품의 품질이
기준에 부합되도록 보증하는 것을 가리킨다.
중국 시장 분석
문화적 환경
식생활 문화의 특징
: 음식의 다양성, 외식 문화 발달 (회식 문화),
대 중화사상 -> 외국 음식 문화에 대한 수용적인 태도로 변화
2. 중국 외국시장과 소비추세
: 외식붐 형성, 소비의 증가
인구적 환경
세계 경제력 4위
인구 약 13억 세계 1위
GDP 112119억 달러 세계 2위
소비적 특성
: 선호음식 지역차, 글로벌 기업 선호, 빈부격차, 닭고기 선호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촉진전략] 제7장 소비자 판매촉진
- [노사관계] 국민건강보험공단
- (프로스펙스 마케팅사례 분석) 프로스펙스 기업분석과 프로스펙스 마케팅 4P,SWOT,STP분석및 프로스펙스 향후전략제안과 느낀점
- 프로스펙스 조직 연혁, 조직원 구성, SWOT 분석, STP분석, 발달, 역사, 배경, 현황, 영향, 관리, 역할, 기법, 시사점
- 신제품 개발 성공 사례
- [경영전략] 홈플러스의 성공요인 분석
- [서비스운영관리] 리츠칼튼 호텔의 경영 사례
- 굿네이버스 SWOT, 4P 분석
- [마케팅관리] [마케팅관리]`미스터 피자` 마케팅전략 및 성공요인 분석(A+리포트)
- [재무관리]대한항공 기업 분석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