웅진코웨이 기업분석
회사의 개요
웅진코웨이주식회사 (영문: Woongjin Coway Co. Ltd)
정수기, 공기청정기, 비데 등 환경가전 제품을 생산, 판매하는 환경가전 전문기업
대 표 자 : 홍준기
설 립 일 : 1989년 5월 2일 (2001년 8월 7일 유가증권시장에 상장)
주 소 : [본점] 충남 공주시 유구읍 유구리 658번지
[서울 사무소] 서울 중구 순화동 7번지 중앙일보빌딩 16층
전화 번호 : [본점] 041-850-7800
[서울 사무소] 02-2172-1275
홈페이지 : www.coway.co.kr
제품분류
사업내용
코웨이
정수기
케어스
공기청정기
룰루
비데/연수기
클리베
음식물처리기
기타
커피머신, 조리기구, 전기레인지, 안마의자,
실내용 사우나, 초음파세척기 등
리퍼브제품
재가공제품 판매
수처리, 대용량 정수장치
산업용 수처리시장
회사의 현황
1. 주요사업의 내용
회사의 현황
2. 시장점유율 현황
물 마실 권리 준 웅진코웨이- 기업분석 및 전략 -기업분석산업분석마케팅분석전망 및 추천전략목차기업분석LOGO VISIONS일반현황BCG Matrixes사업현황조직도기업분석기업비전기업연혁기업구조BCG매트릭스기업 LOGO기업 VISION기업분석기업비전기업연혁기업구조BCG매트릭스기업분석기업비전기업연혁기업구조BCG매트릭스1989회사 설립 1993웅진 코웨이 환경기술연구소 설립1995한국 최초 WOA(미국 수질 협회) 공인 수질 전문가 자
웅진코웨이는 1989년에 탄생한 기업으로서 현재까지의 성장업적에 비해서 그 역사가 길지 않다. 짧은 기간 동안 같은 업종 중에서 국내 1위와 다른 업종으로의 성공적인 사업 확대 등의 위업은 일반인이 듣기에는 경이로움 그 자체이다. 웅진코웨이의 탄탄한 성공을 이어 간 렌털 마케팅과 불황기에도 대박신화를 이룬 페이프리 마케팅 마케팅은 과연 어떤 것일까? 본문에서는 웅진코웨이의 성공신화의 과정과 경영전략과 마케팅 전략에 대하여 분석하
선택배경기업분석시장분석전략분석전략, 전망 수립 및 결론설문지 웅진코웨이를 선택한 배경렌탈 정수기코디(Coway-Lady)웰빙 문화회사 사업영역 기업소개업계 최초로 렌탈 마케팅 개념을 도입 (98’) 약 377만 회원(렌탈 및 멤버십)을 확보(05’) 코디(CODY: Coway-Lady의 약자): 사전 서비스(Before Service) 개념 도입 Happy Call제도 : 고객의 불만 사항을 One Stop 서비스로 처리렌탈 하우스(Rental House)조직도시장점유율 국내 정수기 시장은 웅진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