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웅진코웨이기업분석]코웨이 경영전략분석(성공요인분석) 보고서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3.06.12 / 2019.12.24
  • 7페이지 / fileicon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5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하고 싶은 말
[웅진코웨이기업분석]코웨이 경영전략분석(성공요인분석) 보고서
목차
Ⅰ. 신제품 개발 ………………………………3


Ⅱ. 다양한 기능을 통한 고객만족 …………4


Ⅲ. 우수한 기술력 ……………………………5


Ⅳ. 창의적인 아이디어 ………………………6


Ⅴ. 에너지 효율성 중시 ………………………6
본문내용
Ⅰ. 신제품 개발

신제품 ‘케어스 초슬림 공기청정기’(AP-1013A)는 2중 황사필터시스템을 장착해 황사 속 유해물질을 99.9% 제거해주는 제품이다. 빠른 시간 안에 황사 물질을 제거해주는 황사모드 기능도 있다.
코웨이는 정수기사업과 공기청정기사업 등의 다양한 사업에 진출함으로서 기업의 가치를 향상시키고 있다. 우수한 제품 생산을 통해 시장에서 막대한 이익을 창출하고 있는 상황이다.
특히 정수기부분에 있어서는 국내 시장에서 코웨이가 높은 점유율을 기록하고 있으며 코웨이 제품에 대한 인기가 높게 형성되어 있다. 품질의 우수함으로 인해서 고객들의 지속적인 구매가 나타나고 있는 것이다.
참고문헌
http://www.hankyung.com/news/app/newsview.php?aid=2013051475391
<한국경제>
http://www.hankyung.com/news/app/newsview.php?aid=2013061115426
<한국경제>
http://www.ajunews.com/kor/view.jsp?newsId=20130610000367
<아주경제>
http://view.asiae.co.kr/news/view.htm?idxno=2013061010152662479&nvr=Y
<아시아경제>
http://www.edaily.co.kr/news/NewsRead.edy?SCD=JC61&newsid=02492806602840408&DCD=A00306&OutLnkChk=Y
<이데일리>
http://www.fnnews.com/view?ra=Sent0601m_View&corp=fnnews&arcid=201306100100085060004698&cDateYear=2013&cDateMonth=06&cDateDay=10
<파이낸셜뉴스>
http://www.segyefn.com/articles/article.asp?aid=20130611000361&cid=0503010000000&OutUrl=naver
<세계일보>
http://www.newstomato.com/ReadNews.aspx?no=371396
<뉴스토마토>
http://www.etoday.co.kr/news/section/newsview.php?idxno=745086
<이투데이>
http://news.naver.com/main/read.nhn?mode=LSD&mid=sec&sid1=101&oid=001&aid=0006305994
<연합뉴스>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글로벌 마케팅 웅진코웨이
  • 웅진 코웨이- 목 차 -Ⅰ. 서론1. 기업개요 1 - 1. 웅진코웨이 선정 동기 1 - 2. 기업소개 1 - 3. 주요연혁 Ⅱ. 본론2. 환경 분석2 - 1. 사회문화적 분석 2 - 2. 경쟁사 분석 2 - 3. 자사 분석(SWOT/STP/4P+S) 3. 해외진출3 - 1. 해외 진출 배경 3 - 2. 해외 진출 현상황 4. 국가별 진출 전략 4 - 1. 말레이시아 4 - 2. 유럽 4 - 3. 인도 5. 글로벌 시장에서의 목표글로벌 시장에서의 목표 Ⅲ. 결론 Ⅰ. 서론1.기업 개요1-1 웅진 코웨이 선정 동기자연 환경의

  • [경영학] 웅진코웨이 그린마케팅
  • 웅진코웨이 그린마케팅목 차I. 서론II. 그린마케팅의 이론 및 현황 1. 그린마케팅이란? 2. 그린 마케팅의 등장 배경 3. 그린마케팅의 현황 4. 그린 마케팅의 필요성 5. 그린마케팅의 구조와 실천주체III. 선정이유 IV. 기업소개1. 회사연혁 2. 웅진코웨이 소개V. STP전략 VI. 4P분석 VII. 웅진코웨이의 그린경영 (CSR 피라미드 중심으로 분석)1. Economic (be profitable)2. Legal (obey the law)3. Ethical (be ethical)4. Philanthropic (contribute to the community: improve quality of life) V

  • 그린마케팅,웅진코웨이,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 GREEN MARKETING‘웅진 코웨이’목 차I. 서론II. 그린마케팅의 이론 및 현황 1. 그린마케팅이란? 2. 그린 마케팅의 등장 배경 3. 그린마케팅의 현황 4. 그린 마케팅의 필요성 5. 그린마케팅의 구조와 실천주체III. 선정이유 IV. 기업소개1. 회사연혁 2. 웅진코웨이 소개V. STP전략 VI. 4P분석 VII. 웅진코웨이의 그린경영 (CSR 피라미드 중심으로 분석)1. Economic (be profitable)2. Legal (obey the law)3. Ethical (be ethical)4. Philanthropic (contribute to the community: improve quality of l

  • [경영학원론] `현대 경영의 이해`의 연습문제 16문항
  • 경영전략 기법들’에서는 첫째, 풀무원의 확대화 및 다각화의 성공사례를 조사하여 풀무원의 핵심역량과 조직문화에 대해 알아보았다. 둘째, 제휴합작벤처, 업무제휴, 컨소시엄, 지분참여제휴 등 전략적 제휴의 유형에 대해 조사하였다. 셋째, M&A를 실패한 사례와 성공한 사례를 조사하고 M&A가 증가하는 이유에 대해 알아보았다. 넷째, 썬코리아전자, 인탑스, 두산그룹을 사례로 제시하여 리엔지니어링의 성패요인을 분석하였고, 국내 기업들의 전반적

  • 웅진코웨이 기업 경영전략분석과 코웨이 SWOT분석과 POLC분석및 코웨이 경영전략평가및 전략제언 레포트
  • 코웨이의 경영전략 분석Ⅰ. 서론 A. 코웨이 소개친환경 경영이란 기업이 경영활동에서 자원과 에너지를 절약하고 효율적으로 이용하여 경영하고 그 과정에서 온실가스 배출 및 환경오염의 발생을 최소화 하여 사회적 윤리적 책임을 다하는 것을 말한다. 코웨이는 환경경영체계를 운영하여 친환경제품과 서비스 개발, 그리고 수명이 다한 제품의 자발적인 회수와 재활용을 통한 자원 선순환체계를 구축하는 등 친환경경영을 가장 잘 실천하는 대표 기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