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 웅진코웨이 기업분석 및 전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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목차
1.기업분석
2.산업분석
3.마케팅분석
4.전망 및 추천전략
본문내용
이온수기
등장과 관심 증대
저가 공간 절약형
가구, 전자업체 시장 진입
렌탈서비스
무상필터교환
무상코디 또또서비스
장기고객 월 사용료 할인
렌탈 기간동안 무상 서비스
5년 만기 소유권 제도
멤버쉽서비스
교환주기가 지난 필터 – 20% 할인
또또 서비스 – 장기적 코디 방문 서비스
장기적인 필터교환 – 훨씬 경제적인고 편리
A/S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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중공사막 정수방식의 채택
웰스필터를 통한 ‘살아있는 물’에 초점
사후관리 전문 업체 동양매직 아웃소싱을 통한 체계적인 사후서비스 제공
기존 교육 유통 조직망을 활용
타기업에 대한 제품 수의 부족
정수기 업계 후발 주자
정수능력의 부족
브랜드 인지 부족
수돗물에 대한 불신
삶의 질의 향상
물과 건강에 대한 관심
대여식 정수기 사용의 증가
웅진코웨이, 청호나이스 등 강한 경쟁자
외국 기업의 시장 진입
기능성 정수기와 이온수기의 출현
참고문헌
한국정수기공업협동조합
'글로벌 종합일간지' 아시아투데이
웅진코웨이, 탄산수 나오는 정수기 앞세워 유럽시장 공략 - 한국경제신문(2008.10.2)
동양금융종합증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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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웅진코웨이 (교육 문화 서비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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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컨조인트 분석을 통한 가정용 정수기 수요분석>, 한국과학기술정보원, 200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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카테고리 원 브랜드 전략
-저자 : 조 캘러웨이 Joe Calloway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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관세청, www.customs.go.kr
대한상공회의소, www.kochambiz.net
일본 모리타 직수입 이온수기 전문 업체 ‘알카수(水)’, www.alkasu.com
이박바이오 주식회사, www.leepark.co.kr
바이온텍, www.bion-tech.co.kr
위니아만도, www.winiamando.com
웅진코웨이, www.coway.co.kr
전자부품연구원, 밸류애드, ‘정수기 동향’ 보고서
한국소비생활연구원
정수기공업협동조합. 환경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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