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 통합브랜드 HAUZEN 하우젠 마케팅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6.01.13 / 2019.12.24
- 23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7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서론
기업선정 동기 및 기업소개
환경분석
출시 및 출시배경
가전 시장의 현황
자사분석
STP
4P
경쟁사 분석
LG / 위니아
SWOT
강점, 약점, 기회, 위협 요인
마케팅전략
마케팅 전략과 개선방향
결론
- 본문내용
-
하우젠의 특징
1. 생활가전 통합 프리미엄 브랜드
2. 컬러링 모델 시스템
3. 차별화된 기술의 자부심
4. ZEN스타일의 세련된 디자인
5. 고급 가전의 대표 브랜드
6. 무재고 생산방식
출 시 배 경
1. 경쟁환경
- 주요 경쟁사인 LG의 적극적인 프리미엄 브랜드 창출
2. 고객환경
- 가전시장의 변화에 대한 대응
3. 시장환경
- 외국기업의 국내 공략
하우젠의 출시
1. 고급스럽고 세련되며 견고한 이미지 추구
인테리어 개념이 도입된 신개념의 가전 브랜드
- 기존 가전 제품과의 완전히 차별화된 디자인
- 새로운 집안 공간의 연출과 주부들의 생활중심화 추구
2. 단일품목이 아닌 통합 브랜드로써의 이미지
국내 최초 Life Style 통합 가전 Brand
- 기능과 실용성 중심의 기존 가전제품 스타일 탈피
- 고객의 소구점(고급 이미지)을 반영한 가전제품 브랜드로써 자리매김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독후감] `경영의 교양을 읽는다`를 읽고
- 오리온 ORION 마케팅전략(국내,해외)분석과 오리온 제품분석과 오리온 신성장동력분석및 경영분석
- [마케팅] 베스킨라빈스의 서비스 마케팅 성공사례
- [항공, 관광경영, 관광경영학, 호텔경영학]항공예약업무 CRS에 대해서
- [경영학] 대한항공_토파스의_조사_및_성공사례
- [경영정보시스템] 대한항공의 CRS
- 기업분석 - 씨지브이와 롯데시네마
- 롯데시네마 기업분석과 마케팅 SWOT,STP,4P전략분석및 롯데시네마 문제점과 개선전략제안
- [더페이스샵 기업분석] 더페이스샵 성공요인분석 보고서
- 샤넬 CHANEL 기업핵심역량과 샤넬 마케팅 4P,STP,SWOT분석및 샤넬 향후방향제언 PPT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