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기획서] 엠파스 광고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6.01.12 / 2019.12.24
- 53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6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1. 시장분석
2. 자사 & 경쟁사분석
3. 자사 & 경쟁사 기존 광고분석
4. 마케팅 & 광고 목표
5. 크리에이티브전략
6. 매체별 광고전략
7. Tv광고 스토리보드
- 본문내용
-
일일 평균 방문자 수
2004년 이후 포털 사이트 시장에서 네이버가 포털의 강자로 등극
(네티즌들에게 지식검색이 점차 인기를 얻으면서 네이버는 방문자수와
페이지 뷰를 늘려갔고 작년 6월경 일 평균 방문자수가 다음을 넘어섰다.)
네이버의 방문자수는 꾸준히 늘어나 5월 930만의 방문자수를 기록
네이트는 싸이월드의 인기에 힘입어 작년 3월 3위에 등극
야후와 엠파스는 현재 4, 5위, 지난 1년간 거의 변함없는 방문자 수 유지
파란닷컴은 방문자수가 꾸준히 늘고 있는 추세여서 엠파스의 정체가 계속
된다면 순위 변동의 가능성이 보임
검색 서비스 점유율
네이버가 70% 이상의 점유율을 기록
(2005년 1월의 70.46%부터 2월 71.42%, 3월72.34%, 4월 74%, 5월 75%까지
점차 증가하는 상황)
1월 검색 부분에서 9.53%로 점유율 2위를 차지한 엠파스
(2월 8.71%, 3월 8.35%, 4월 7.52%, 5월 6.82% 로 점차 줄어들고 있음)
다음과 야후의 검색부분 점유율도 줄어들고 있는 상황
네이버의 검색 부분 독주 체제가 굳혀지고 있는 상황
엠파스가 2005년 6월 1일부터 열린 검색 서비스를 시작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오리온 ORION 마케팅전략(국내,해외)분석과 오리온 제품분석과 오리온 신성장동력분석및 경영분석
- [마케팅] 베스킨라빈스의 서비스 마케팅 성공사례
- [항공, 관광경영, 관광경영학, 호텔경영학]항공예약업무 CRS에 대해서
- [경영학] 대한항공_토파스의_조사_및_성공사례
- [경영정보시스템] 대한항공의 CRS
- 기업분석 - 씨지브이와 롯데시네마
- 롯데시네마 기업분석과 마케팅 SWOT,STP,4P전략분석및 롯데시네마 문제점과 개선전략제안
- [더페이스샵 기업분석] 더페이스샵 성공요인분석 보고서
- 샤넬 CHANEL 기업핵심역량과 샤넬 마케팅 4P,STP,SWOT분석및 샤넬 향후방향제언 PPT
- [광고효과분석] 미샤 브랜드 아이덴티티와 커뮤니케이션전략 수립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