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연마케팅] 뮤지컬 `아이러브유` 공연마케팅 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6.01.12 / 2019.12.24
- 32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1건 (구매금액의 3%지급)
- 1,8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서론 부문
국내 뮤지컬 현황
뮤지컬 “아이 러브 유” 소개
SWOT 분석
STP 및 마케팅 믹스(4P) 분석
목표 및 목적 설정
공중 설정
전략 짜기
전술 짜기
결론 부문
- 본문내용
-
뮤지컬 “아이 러브 유” 소개
뮤지컬 "아이러브유"는 만남, 우정, 사랑, 결혼, 이별 등 남녀관계의
다양한 스펙트럼을 다룬, 온 오프 브로드웨이 사상 가장 유쾌한
로맨틱 뮤지컬 코미디로 평가 받고 있다.
하나의 주제 아래 다양한 에피소드들의 옴니버스 형태로 이루어진
레뷰 뮤지컬로 남자 2명, 여자 2명의 배우가 등장해
역할을 바꿔 가면서 각자 십여 개 이상의 역할들을 소화해낸다.
다시 말해서 60여 개의 캐릭터를 소화해내는 것이다.
뛰어난 연기력을 갖춘 이 배우들이
수많은 캐릭터로 재치 있게 변신하는 것을 보는 것은
이 작품의 커다란 묘미이다.
강점
대표 뮤지컬 배우의 캐스팅
∙ 탄탄한 각본과 연기력
∙ 차별적인 구성 및 프로그램
∙ 다양한 이벤트 행사의 실시
약점
더블 캐스팅의 미비로
연기력 저하 우려
∙ 안내판 미흡 및 편의시설 부족
∙ 다양한 언어로 제작된
프로그램 안내서 필요
∙ 짧은 입장권 온라인 예매 기간
자료평가
- 좋은 글 잘 읽었구요. 제가 조사하고자 하는 충분한 자료가 되어 다행입니다.
- dj7***
(2006.12.05 01:20:09)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가치사슬, 경영전략] 가치사슬분석
- [마케팅] 아름다운 재단 SWOT 분석 및 개선 방안
- [광고홍보조사 설문지] 숙취해소음료의 제품과 광고에 대한 이미지
- [설문지] 기능성음료에 대한 마케팅 조사 설문지
- [국제기술이전] 국제기술이전의 개념과 효과, 특성(특징), 국제기술이전 구조와 경로
- [경제이론사] 빅토리아시대와 경제학의 지하세계
- [호텔경영조직] `Ritz Carlton` 리츠칼튼호텔 조직도 분석
- [조직행동론]서울 `리츠칼튼호텔`의 조직관리 프로그램 및 내부마케팅 분석
- 가치평가방법으로 순현가법을 설명하고, 내부수익률법과 비교하여 차이점에 대하여 설명하시오
- 아시아나 항공 기업의 가치사슬 분석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