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연마케팅] 크리스마스 액추얼리 콘서트 공연후기 및 마케팅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6.01.12 / 2019.12.24
- 7페이지 /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2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1. 공연관람기
2. 마케팅 전략
3. 결론
- 본문내용
-
1) 홍보 및 이벤트
사실 홍보부분은 높은 점수를 줄 수 있는 부분은 아니지만 홈페이지를 통해서 사전 홍보 및 이벤트 참여자 공모를 받으면서 관객의 참여를 유도한 점은 긍정적으로 평가된다. 하지만 다소 아쉬운 몇 가지가 보완되었으면 좀 더 홍보가 알찼을 거란 생각에 몇 가지 방안을 제시해 본다.
① 단순한 홈페이지 홍보보단 블로그를 통해 콘서트의 시간이 다가 올수록 만들어지는 사랑의 이벤트를 남녀 간의 사랑과 가족 간의 사랑, 연말을 맞은 우리 이웃에 대한 사랑의 이벤트를 진행한다.
② 크리스마스이브라는 시기적 선택이 공연에 많은 도움이 될 수도 있지만 너무 많은 공연이 이루어지는 관계로 독창적인 홍보 방안이 좀 더 가미 되어야 했는데 공연장까지 찾아오는 관객을 위한 사랑의 꽃길이라든지, 전국은 힘들더라도 서울지역의 곳곳에 현장 사랑 이벤트를 벌여 관객들이 자연스럽게 관심을 갖게 한다.
③ 출연진의 높지 않은 인지도를 감안해서 콘서트의 서정적인 면을 강조하여 방송이나 신문 심지어는 학교까지도 연인이라면 꼭 함께하고픈 24일이 될 수 있는 사랑의 감동 스토리를 만든다. 예를 들어 결혼을 못하고 함께 사는 부부 결혼식 진행, 헤어진 연인 재결합시키기,
황혼 결혼식 등을 연출한다.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국제기술이전] 국제기술이전의 개념과 효과, 특성(특징), 국제기술이전 구조와 경로
- [경제이론사] 빅토리아시대와 경제학의 지하세계
- [호텔경영조직] `Ritz Carlton` 리츠칼튼호텔 조직도 분석
- [조직행동론]서울 `리츠칼튼호텔`의 조직관리 프로그램 및 내부마케팅 분석
- 가치평가방법으로 순현가법을 설명하고, 내부수익률법과 비교하여 차이점에 대하여 설명하시오
- 아시아나 항공 기업의 가치사슬 분석
- 미쉬킨의 화폐와금융 요약 1장-5장
- [노사관계론] 현대자동차 파업을 통해 본 한국 노사관계의 발전방향
- 항공사 서비스품질 경영사례 분석 레포트
- [마케팅] 부산 아이파크 마케팅 전략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