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연마케팅] 크리스마스 액추얼리 콘서트 공연후기 및 마케팅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6.01.12 / 2019.12.24
  • 7페이지 / fileicon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2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1. 공연관람기

2. 마케팅 전략

3. 결론
본문내용
1) 홍보 및 이벤트
사실 홍보부분은 높은 점수를 줄 수 있는 부분은 아니지만 홈페이지를 통해서 사전 홍보 및 이벤트 참여자 공모를 받으면서 관객의 참여를 유도한 점은 긍정적으로 평가된다. 하지만 다소 아쉬운 몇 가지가 보완되었으면 좀 더 홍보가 알찼을 거란 생각에 몇 가지 방안을 제시해 본다.

① 단순한 홈페이지 홍보보단 블로그를 통해 콘서트의 시간이 다가 올수록 만들어지는 사랑의 이벤트를 남녀 간의 사랑과 가족 간의 사랑, 연말을 맞은 우리 이웃에 대한 사랑의 이벤트를 진행한다.

② 크리스마스이브라는 시기적 선택이 공연에 많은 도움이 될 수도 있지만 너무 많은 공연이 이루어지는 관계로 독창적인 홍보 방안이 좀 더 가미 되어야 했는데 공연장까지 찾아오는 관객을 위한 사랑의 꽃길이라든지, 전국은 힘들더라도 서울지역의 곳곳에 현장 사랑 이벤트를 벌여 관객들이 자연스럽게 관심을 갖게 한다.

③ 출연진의 높지 않은 인지도를 감안해서 콘서트의 서정적인 면을 강조하여 방송이나 신문 심지어는 학교까지도 연인이라면 꼭 함께하고픈 24일이 될 수 있는 사랑의 감동 스토리를 만든다. 예를 들어 결혼을 못하고 함께 사는 부부 결혼식 진행, 헤어진 연인 재결합시키기,
황혼 결혼식 등을 연출한다.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관광사업개론] 삼성에버랜드 경영사례분석
  • 마케팅과 캐릭터 관련상품의 계발이 필요하다.마지막 사항은 롯데월드와 비교해서 실외에 위치한 대형 테마파크인 관계로 에버랜드가 계절적 영향을 많이 받음을 들 수 있습니다. 비수기라고 할수 있는 겨울철이나 장마철의 테마를 갖추고 저렴한 상품을 선보임으로써 고객을 이끌어야한다.2) 편집 후기 0317064 현보라처음에 어떻게 에버랜드에 접근해야 될지 막막하였다. 학교도서관과 그 밖의 도서관들을 다녀보았지만 자세히 나와 있지 않아 고생

  • [경영정보시스템] 맥스무비사이트 평가 분석
  • 공연 및 스포츠 관련 입장권을 전산망을 통해 판매해온 티켓판매 대행사이다. 연극, 콘서트, 스포츠, 박람회, 전시회 등 다양한 분야의 입장권을 판매하고 있으며 2001년부터는 주요 영화관의 입장권도 판매대행하고 있다.티켓링크는 토털 온라인 티켓팅 서비스업체이자 문화전문기업이다. 전국의 공연장, 영화관, 경기장, 놀이시설 등 150여 곳의 현장 박스 오피스와 실시간 온라인으로 연동돼 모든 티켓을 판매하고 문화정보를 서비스한다. 티켓링크의

  • [마케팅] 데이 마케팅 사례과 문제점과 부작용
  • -DAY- MARKETINGⅠ.데이(Day)를 잡아라Ⅰ. 마케팅이란?Ⅱ.데이 마케팅Ⅲ.데이 마케팅 사례1.고객의 감성을 기반으로 한 마케팅 전략2.특정요일이 가진 다양한 의미를 활용하는 마케팅 전략3.브랜드 나 기업의 이미지 와 연관된 숫자마케팅 전략4.고객의 소비 활성화 및 제품 구매금액을 늘려 판매를 확대하기 위한 마케팅전략 전개Ⅰ. 데이마케팅의 문제점과 부작용Ⅱ.나아가야할 방향 데이(Day)를 잡아라!!

  • 국제 마케팅 마케팅 개념 마케팅 현지화 의미 마케팅 현지화 필요성
  • 및 샘플링과 간접PR에 주력하였다. 20, 30대 성인 여성, 패션모델, 디자이너들이 주요 독자층인 패션 잡지에 광고를 하거나, 패션 리더라고 인식되는 주요 인사들에게 샘플을 제공하여 구전 마케팅을 하였다. Lolita Lempicka 는 이러한 차별화되고 신중한 마케팅 전략과 정책으로 말미암아 97년 4월 발매 1년 만에 유럽 최고의 향수에 주어지는 FIFI재단의 유럽향수 스타상을 수상하고, 1997 언론광고 최우수상, 1997 옥외광고 최우수상에 선정되는 영광을

  • [마케팅] 베니건스 마케팅전략과 문제점
  • < 목 차 >I. 서론마케팅이란 무엇인가?선정동기외식산업의 분석II. 본론기업 소개 2(1) 베니건스는? 2(2) 회사연혁 3SWOT 분석 4(1) 외부요인분석 4(2) 내부분석 11STP 13(1) 시장 세분화(Market Segmentation) 13(2) 목표 대상 설정하기 (Targeting) 15(3) 포지셔닝(Positioning) 15현재 마케팅 믹스 16(1) Product 16(2) Price 19(3) Promotion 20(4) Place 23베니건스의 문제점베니건스의 시장활성화를 위한 새로운 전략 및 프로그램I. 서론■ 마케팅이란?1-1 마케팅이란 무엇인가?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