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S건설의 XI자이의 CS(고객만족)서비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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목차
1. GS 건설.
2. CS란 무엇인가?
3. XI의 CS
3. XI의 CS서비스에 대한 고객들의 평가
3. 타 기업과 XI의 CS 비교
5. 앞으로 GS건설이 나아가고자 하는 방향.

본문내용
(1) GS란?
*두 CEO의 경영으로 운영되던 LG가 지주회사로 전환되면서 GS, LS, LG 그룹으로 분리
GS- GS칼텍스, GS홈쇼핑, GS건설
LS- LS전선, LS산전
LG- LG전자, LG텔레콤, LG화재
=>글로벌기업과 국내기업의 분리로 사업의 극대화
=>양가 자손들의 재산권 분쟁 방지

(2)GS건설
1969년 락회개발주식회사창립, 1995년 LG건설로 사명변경
GS건설이 추진하고 있는 사업
- 토목(도로/철도), 플랜트(정유/가스) 환경(수처리), 건축(백화점) 주택(아파트,오피스텔)

(3)GS건설의 경영이념
1.Proactive People
혁신적 사고와 과감한 실천으로 도전적 목표를 추구하고 사내외 네트워크를 적극 활용하 여 화합과 현장을 중시하는 인재 육성
2. Advanced Technology
끊임없는 노력을 통해 글로벌 수준의 연구개발 역량을 육성하고 신사업 창출을 위한 기 술 개발에 노력
3. Digitalized System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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