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 SM의 `보아` 세계진출 마케팅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5.12.30 / 2019.12.24
- 25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7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Ⅰ. 주제선정이유
Ⅱ. 환경분석
ⅰ. 자사분석
ⅱ. 시장분석
ⅲ. SWOT분석
ⅳ. 경쟁사
Ⅲ. STP전략
ⅰ. 시장세분화
ⅱ. 목표세분화
ⅲ. 세분시장내의 선정
Ⅳ. 4P전략
Ⅴ. 결론
Ⅵ. 시사점
- 본문내용
-
◈ 한류스타의 초석 SM의 보아
◈ 음반산업 대국인 일본시장의 공략
◈ SM의 체계적 마케팅전략의 성공요인을 알아보기 위함
◈ 철저한 시장분석을 통한 단계적 시장진출 성공기
◈ 대중이 원하는 요건을 골고루 제공하는 인적 브랜드
◈ SM의 체계적 마케팅으로 걸어 다니는 기업이 된
보아의 성공요인분석을 위해 채택
◈ SM엔터테인먼트의 장기비젼
기존사업의 확대
①음악 contents 사업
②Digital 음악사업
③해외음반 라이센싱
및 발간
신규사업의 정착
①TV production 사업
②Internet 사업(Fandango)
③International Academy
④I-Scream
(Total Entertainment)
◈ 국내 음반 시장 규모
▶ 국내 음반 시장은 전세계 음반시장의 1%미만 수준
▶ 무료음악파일, 불법복제 등으로 마이너스 성장을 기록 중
▶ 주 소비층은 10~20대로 전체소비가 78% 차지함
▶ 주 소비연령층이 낮아서 댄스, 발라드에 치중되고 있음
▶ 음악사이트 회원이 천만명을 넘고 시장규모가 해마다 늘어남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마케팅] 베스킨라빈스의 서비스 마케팅 성공사례
- [항공, 관광경영, 관광경영학, 호텔경영학]항공예약업무 CRS에 대해서
- [경영학] 대한항공_토파스의_조사_및_성공사례
- [경영정보시스템] 대한항공의 CRS
- 기업분석 - 씨지브이와 롯데시네마
- 롯데시네마 기업분석과 마케팅 SWOT,STP,4P전략분석및 롯데시네마 문제점과 개선전략제안
- [더페이스샵 기업분석] 더페이스샵 성공요인분석 보고서
- 샤넬 CHANEL 기업핵심역량과 샤넬 마케팅 4P,STP,SWOT분석및 샤넬 향후방향제언 PPT
- [광고효과분석] 미샤 브랜드 아이덴티티와 커뮤니케이션전략 수립
- 볼보 VOLVO SWOT분석과 마케팅 4P전략분석 및 볼보자동차 성공요인분석과 볼보 마케팅 실패분석 및 실패극복위한 향후 전략방향 제시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