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성의류브랜드 MNG `망고 MANGO` 마케팅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5.12.23 / 2019.12.24
  • 29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est1est2est3est4est5 6(구매금액의 3%지급)
  • 1,4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국내 의류 시장의 변화
POINT
국내 여성 시장 분석
MANGO
MNG
PRODUCT
PRICE
PLACE
PROMOTION
현재 국내 MNG 상황
광고 매체 : 잡지
다이렉트 메일 & 인터넷
옥외 광고
PROMOTION
판매 촉진
모바일 마케팅
MNG 팬 카페
유명 연예인에게 의상 협찬
본문내용
PRICE

vs 명품 브랜드 20~40% 가량 저렴
vs 내셔널 브랜드 10~30% 가량 높음
-니트 8~9만원, 팬츠 8만원, 가죽점퍼 30~40만원, 벨트 2만원

소비자가 인식하는 준거 상품군
에고이스트, EnC, 나이스클랍 등

중-상가의 준 명품

=>현재의 가격대를 유지
인지도의 상승에 맞추어 약간씩 가격을 상승전략


PLACE

독립 매장의 확충
Four colors of Mango.
-독립 매장이 들어설 지역의 특성에 맞춘
‘맞춤 매장’

Ex) 신촌: 대학생 고객 대상
캐쥬얼 라인과 스포츠웨어 액세서리 라인
에 집중
명동: 일반인 고객 대상
이브닝 라인과 포멀 라인에 집중
자료평가
  • 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
  • 괜찮네요 ^ ^ 나름대로 도움 됐습니당~
  • hoiho8***
    (2009.12.14 21:08:47)
  • 자료평가1자료평가1자료평가1자료평가1자료평가1
  • 자료안열려요
  • herv***
    (2008.11.17 20:17:32)
  • 자료평가2자료평가2자료평가2자료평가2자료평가2
  • 초급자료임
  • onlysk***
    (2007.11.27 18:36:41)
  • 자료평가3자료평가3자료평가3자료평가3자료평가3
  • 파일이 안 열립니다. ㅜ.ㅜ
  • qo***
    (2007.06.19 00:38:15)
  • 자료평가4자료평가4자료평가4자료평가4자료평가4
  • 그럭저럭 괜찮아요
  • borad***
    (2007.06.15 14:31:46)
  • 자료평가5자료평가5자료평가5자료평가5자료평가5
  • 안열려
  • soul***
    (2007.06.05 15:52:31)
회원 추천자료
  • [국제경영] 이랜드의 중국진출(SPA시장에 뛰어든 SPAO, 스파오)
  • 의류시장 현황6. 이랜드의 국제마케팅 전략6.1 제품전략① 제품의 포지셔닝 - 제품의 고급화② 생산전략6.2 브랜드전략6.3 가격전략 :“고품질 고가격”6.4 유통전략6.5 Promotion 전략6.6 현지화 전략7. 이랜드 중국 진출의 잠재적 위험Ⅱ. 중국시장에서의 경쟁업체 분석1. SPA1.1 SPA 정의1.2 SPA의 Process의 특징1.3 SPA의 핵심역량1.4 SPA의 형태2. 중국시장에서의 SPA 경쟁기업 분석2.1 MANGO2.1.1 기업 소개2.1.2 기업 특징2.1.3 망고의 중국 진출 현황2.2 ZARA2.

  • SPA형 브랜드 자라 ZARA, H&M 성공비결
  • 브랜드가 성공하기란 참으로 어려운 일이다. 경쟁이 치열한 세계 패션의류시장에서 단기간내에 급속도로 두각을 나타내고 있는 ZARA와 H&M의 사례는 우리의 패션의류 산업의 브랜드화, 국제화 및 세계화에 많은 시사점을 던져주고 있다. 따라서 국내에서는 유통 형태보다는 소비자가 ZARA와 H&M에 열광하는 다른 이유에 대해 주목해야 할 것이다.수많은 패션 잡지와 활발한 스타 마케팅에 의해 고급스럽고 스타일리쉬한 테이스트를 갖게 된 국내의 일반적

  • [경영전략] ZARA의 성공요인과 한국 진출 방안
  • 브랜드인 동시에 최신 유행 패션을 따라가는 추종자이기도 하다. 다시 말해 이미 길거리에서 걸어 다니고 있는 검증된 패션을 창의적으로 재창조하여 히트 상품을 빠르게 고객들에게 제공하고 있다. 기존 고객들이 이미 선택한 패션을 벤치마킹하고 추가적으로 자사 매장 등에서 취합한 고객의 소리와 자료를 바탕으로 더욱 창의적이고 고객에게 다가갈 수 있는 패션 의류를 제작하는 방법으로 리스크를 최소화 하면서 매출은 극대화 한다, 3) 고객 정

  • 유니클로 마케팅 성공사례분석및 유니클로 해외진출 마케팅전략분석과 전략제안
  • 유니클로 성공전략 분석< 목차 >들어가며1. 보고서개요2. 유니클로의 성장3. 유니클로 연혁4. 유니클로의 경영현황본론1. 유니클로의 성공요인분석1.1. 시기적절한 마케팅전략1.2. 유니클로의 경영조직 전략2. SPA 브랜드 분석2.1. SPA브랜드의 개념2.2. SPA브랜드 종류분석3. 유니클로의 성공적인 해외진출전략.3.1. 유니클로의 세계진출 3.2. 유니클로의 한국시장에서의 전략4. 경쟁사와 비교분석( GAP,망고,자라)4.1. GAP4.2. Mango4.3. ZARA.맺음말 (결론

  • ZARA 성공전략 제안
  • 여성복 라인에서 경쟁 브랜드로 꼽히는 MIXXO와 MANGO를 조사하고 ZARA 브랜드와 비교하여 브랜드 간 장단점을 파악, 보다 효과적인 마케팅 전략을 세우고자 한다. 2. Brand Background스페인 Inditex 그룹을 모기업으로 하고 있는 ZARA는 1974년 설립되었으며,’08년 기준 Inditex 그룹 총 매출의 65.6%를 차지하고 있다. H&M, UNIQLO와 함께 Fast fashion market을 이끄는 세계적 기업으로써 ’08년 유럽주요 유통브랜드 중 5위, 유럽 의류업계 중 2위를 차지하고 있는 세계적 기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