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성의류브랜드 MNG `망고 MANGO` 마케팅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5.12.23 / 2019.12.24
- 29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6건 (구매금액의 3%지급)
- 1,4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국내 의류 시장의 변화
POINT
국내 여성 시장 분석
MANGO
MNG
PRODUCT
PRICE
PLACE
PROMOTION
현재 국내 MNG 상황
광고 매체 : 잡지
다이렉트 메일 & 인터넷
옥외 광고
PROMOTION
판매 촉진
모바일 마케팅
MNG 팬 카페
유명 연예인에게 의상 협찬
- 본문내용
-
PRICE
vs 명품 브랜드 20~40% 가량 저렴
vs 내셔널 브랜드 10~30% 가량 높음
-니트 8~9만원, 팬츠 8만원, 가죽점퍼 30~40만원, 벨트 2만원
소비자가 인식하는 준거 상품군
에고이스트, EnC, 나이스클랍 등
중-상가의 준 명품
=>현재의 가격대를 유지
인지도의 상승에 맞추어 약간씩 가격을 상승전략
PLACE
독립 매장의 확충
Four colors of Mango.
-독립 매장이 들어설 지역의 특성에 맞춘
‘맞춤 매장’
Ex) 신촌: 대학생 고객 대상
캐쥬얼 라인과 스포츠웨어 액세서리 라인
에 집중
명동: 일반인 고객 대상
이브닝 라인과 포멀 라인에 집중
자료평가
- 괜찮네요 ^ ^ 나름대로 도움 됐습니당~
- hoiho8***
(2009.12.14 21:08:47)
- 자료안열려요
- herv***
(2008.11.17 20:17:32)
- 초급자료임
- onlysk***
(2007.11.27 18:36:41)
- 파일이 안 열립니다. ㅜ.ㅜ
- qo***
(2007.06.19 00:38:15)
- 그럭저럭 괜찮아요
- borad***
(2007.06.15 14:31:46)
- 안열려
- soul***
(2007.06.05 15:52:31)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재무제표 분석] 홈쇼핑 산업분석 -GS홈쇼핑과 CJ홈쇼핑의 가치평가를 중심으로
- 이마트 E-마트의 공급사슬관리 SCM
- 스포츠마케팅_프로스포츠 구단(축구, 야구, 농구, 배구 등)을 1개 선정하여 해당 구단을 SWOT분석하여 다른 구단에 대한 경쟁전략을 수립하라 (3)
- [가치사슬, 경영전략] 가치사슬분석
- [마케팅] 아름다운 재단 SWOT 분석 및 개선 방안
- [광고홍보조사 설문지] 숙취해소음료의 제품과 광고에 대한 이미지
- [설문지] 기능성음료에 대한 마케팅 조사 설문지
- [국제기술이전] 국제기술이전의 개념과 효과, 특성(특징), 국제기술이전 구조와 경로
- [경제이론사] 빅토리아시대와 경제학의 지하세계
- [호텔경영조직] `Ritz Carlton` 리츠칼튼호텔 조직도 분석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