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경영] 어린이 전문 미용실 성공사례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5.12.12 / 2019.12.24
- 12페이지 /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4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서론
1. 회사정보: (주)키즈온
2. 어린이 미용실: 키즈 봉봉
본론
1. 일반 미용실과 차별화된 공간구성
2. 차별화 서비스
3. 키즈 봉봉의 성공전략
4. SWOT 분석
5. 인터뷰 내용
결론
- 본문내용
-
1. 회사정보: (주)키즈온
(주)키즈온은 0~12세 어린이의 교육과 멋내기, 즐거움을 제공하기 위해 설립된 회사로서 전문화된 인력, 차별화된 서비스, 체계화된 시스템을 통해 Kids Beauty, Kids Edutainment, Kids 상품 유통, 지역 공익사업 등을 진행하고 있다.
점차로 활성화되고 있는 주5일제 근무에 발 맞추어 ㈜키즈온에서는 여가 및 가족단위의 활동에 온가족이 함께 즐거움을 느낄 수 있는 Kidsbonbon 시스템을 개발하게 되었다.
미주, 구주 및 일본에서는 이미 활성화 되어있는 어린이 전용 미용클럽을 ㈜키즈온에서 지난 수년간 시장 조사 및 사업준비를 통해 국내 특성에 맞춘 Kidsbonbon Brand로 선보일수 있게 되었다. 앞으로 지속적인 서비스 개발과 전국적인 브랜드 매장 확장 그리고 중국 및 동남아 시장으로의 진출에 목표를 두고 성장하고 있다.
2. 어린이 미용실: 키즈 봉봉
bonbon이란 불어로 candy, very good 이라는 의미로 키즈봉봉은 엄마와 아이들이 함께 공감하고 체험할 수 있는 kids total edutainment 이다. 키즈봉봉은 club Kids beauty & hair Zone, Multimedia Movie zone, 어린이들의 감성 개발을 위한 Playzone, 그리고 Cafeteria 등으로 이루어져 있으며 이러한 준비된 서비스는 어린이들을 위한 Hair Care는 물론 건전한 놀이 및 Party 문화를 형성 할수 있도록 도와준다.
선진국에서는 이미 활성화되어 있는 어린이 전용 미용 클럽에서의 멋내기는 점차 저연령층으로 확산되어 가고 있으며 이러한 추세에 걸맞게 개발된 키즈봉봉은 어린이들의 자아 및 개성 발견에 건전한 영향을 가져 다 줄 것이라고 믿는다.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오리온 ORION 마케팅전략(국내,해외)분석과 오리온 제품분석과 오리온 신성장동력분석및 경영분석
- [마케팅] 베스킨라빈스의 서비스 마케팅 성공사례
- [항공, 관광경영, 관광경영학, 호텔경영학]항공예약업무 CRS에 대해서
- [경영학] 대한항공_토파스의_조사_및_성공사례
- [경영정보시스템] 대한항공의 CRS
- 기업분석 - 씨지브이와 롯데시네마
- 롯데시네마 기업분석과 마케팅 SWOT,STP,4P전략분석및 롯데시네마 문제점과 개선전략제안
- [더페이스샵 기업분석] 더페이스샵 성공요인분석 보고서
- 샤넬 CHANEL 기업핵심역량과 샤넬 마케팅 4P,STP,SWOT분석및 샤넬 향후방향제언 PPT
- [광고효과분석] 미샤 브랜드 아이덴티티와 커뮤니케이션전략 수립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