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촉진전략론] 성공적인 브랜드 이미지 마케팅 디젤(DIESEL)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5.12.12 / 2019.12.24
- 7페이지 /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1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1) 성공적인 브랜드 이미지 마케팅
(2) 독특하고 파격적인 광고 마케팅
(3) 마케팅 성공전략
(4) 광고의 실행 형식
(5) 광고의 메시지 전달 방식
(6) 광고 후 효과
- 본문내용
-
(1) 성공적인 브랜드 이미지 마케팅
- 1991년 디젤은 미국 마이애미 South Beach의 DECO 호텔을 매수하여, 외관과 인테리어를 리뉴얼하여, 디젤의 브랜드 컨셉에 맞도록 디자인하여 광고에 사용하고 있으며 디젤의 웹사이트는, 모조 타블로이드 신문 모티프를 사용하여서 상품판매에 주력하기 보다는 기업의 이미지와 스타일을 보여 주는 데에 초점을 맞추고 있다.
(2) 독특하고 파격적인 광고 마케팅
- 기존의 정통 진에 대해 도전적이고 공격적인 광고로 기존의 정통성과 가치를 여지없이 무너뜨린 광고에서부터 손과 발을 자르는 섬뜩한 엽기적 광고에 이르기까지, 디젤 진 광고는 그 메시지와 소재에서 정형화 된 틀을 거부하고 늘 새로운 시도를 거듭하고 있다.
- 권선징악 일변도의 서사 구조와 이성간의 사랑만이 진실된 것이라는 고정관념을 깨뜨리고, 악당이 승리하고 동성애를 찬양하는 디젤의 독특한 세상바라보기 정신은 프린트 광고에서도 일관된 흐름을 선 보이며 기존 가치관을 부수고 마이너리티에 눈길을 돌리는 디젤만의 독특함을 키워왔다.
· 북한을 소재로 하는 광고 등 파격적인 모델을 쓰는 것으로도 유명하다.
- 1990년대 초반부터 10년 가까이 계속된 ‘성공적인 삶을 위하여(For Successful Living)’ 캠페인은 광고계의 큰 이슈를 제공하면서 칸 광고제 필름 및 프린트의 양 부문에서 그랑프리를 석권하여 디젤을 광고의 명가로 자리매김 하였다.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프리미엄아이스크림 시장과 나뚜루 전략적 방향 분석
- 스티븐 폴 잡스의 변혁적 리더십 성공사례
- 아랍에미레이트 항공 분석 보고서
- [마케팅] [마케팅원론]삼성 노블카운티(Noble County) 실버마케팅 사레분석(A+리포트)
- [경영정보시스템, MIS] 경영정보시스템(MIS)의 발전과정, 기능과 경영정보시스템(MIS)의 계획절차, 운영요소 및 경영정보시스템(MIS)에 대한 제언(사례 중심)
- [MIS, 경영정보시스템] 세븐일레븐 재팬 7-Eleven Japan 사례분석
- 국내 화장품 산업의 정의, 발전과정, 특징, 현황, 전망
- 미디어매체를 통해본 상상속 연애와현실연애,연애와현실,성역할,매체와현실
- 세계화 시대의 국제매너 개념, 나라별 특징, 매너, 사례, 예절, 예절, 관리, 역할, 기법, 시사점, 나의견해, 총체적 조사분석
- 국가별 매너 ,개념, 에티켓, 나라별 특징, 매너, 사례, 예절, 예절, 관리, 역할, 기법, 시사점, 나의견해, 총체적 조사분석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