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분석] GS Integrated Marketing Strategy(마케팅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5.12.12 / 2019.12.24
- 13페이지 / doc (MS워드 2003이하)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2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 GS설립
● GS의 전략
1) GS의 CI변경의 의미
2) GS의 CI변경의 업종별 전략
(1)리테일
(2)홈쇼핑
● GS Retail의 문제점
● GS 리테일 3F (friendly, fresh, fun) 캐치프레이즈 적용 방안
● GS Retail 사업부문 별 <Friendly 가치> 적용방안
1) GS 25
2) GS Supermarket
3) GS 마트
4) GS Square
● GS Retail 사업부문 별 <Fun 가치> 적용방안
1) GS 25
2) GS Supermarket
3) GS 마트
4) GS Square
● GS Retail 사업부문 별 < Fresh 신속한 > 적용방안
1) GS 25
2) GS Supermarket
3) GS Mart
● GS Retail의 커뮤니티 전략
● Integrated Retailing Network System (IRNS)
1) 구상배경
2) 시스템 구축을 통한 효과
● 중국에서의 GS 홈쇼핑의 우월성 확보 방안
● GS Retail의 Global 매출 증대 전략
1) GS Square
2) GS 25
● 맺음말
- 본문내용
-
2) GS의 CI변경의 업종별 전략
(1)리테일
- GS 슈퍼마켓: GS 슈퍼마켓은 저수익 소형점포의 계획적인 폐점과 지상 대형 점포(SSM)의 적극전개로 점포구조를 지속적으로 우량화하고 있으며, PB상품, 지역명품 등 차별화된 상품과 CRM활동 등 영업력 강화, 오프라인을 기반으로 한 인터넷 슈퍼마켓의 적극적인 전개를 펼치고 있다. 할인점 근접한 점포 개설에 따른 경쟁 심화 등 향후 치열한 경쟁이 예상되는 바 근린생활시설을 포함한 다양한 Type의 점포를 적극 전개하여 규모의 경제 및 성장기반 확보에 중점을 두고 있다.
- GS 25: CVS사업으로 25~50평의 소형점포로 24시간 영업과 POS등 선진 운영시스템을 구비하고, 슈퍼마켓의 취급 품목 중 소비빈도가 가장 높은 1품종당 2~3개 ITEM을 선별하여 입지, 시간, 상품구성의 편리성으로 차별화 하고 있다. 당사는 90년 LG25라는 독자개발 브랜드로 1호 점을 개점한 이래, 업계최초로 출범하여, 2005년 3월말 1,887개 점포를 운영하고 있다. 전기료, 전화요금 등 공과금수납대행과 공연 티켓예매, ATM설치, 즉석식품 개발 등 항상 경쟁업체보다 한발 앞선 상품 및 서비스의 도입으로 선두주자로서의 입지를 확고히 하고 있는 당사는 순수 1종 중심의 우수점 개발, FAST FOOD 매출 활성화와 차별화 상품 개발확대, 상품구성 강화 등 머천다이징 혁신 및 영업력 강화 등을 통해 높은 질을 바탕으로 한 양적성장을 추구하여 업계 선도적 지위를 지속 유지하고 있다.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사업계획서(창업계획서) : 반찬배달전문쇼핑몰사업계획서
- [항만의 종류와 시설] 항만종류의 분류 및 항만시설, 수역시설, 외곽시설, 계류시설, 하역시설, 부두
- 신라호텔 호텔경영 마케팅사례 연구와 신라호텔 SWOT분석과 사업분석 및 신라호텔 미래전략방향 수립
- [힐튼호텔 글로벌마케팅전략 사례연구] 힐튼호텔 기업분석과 힐튼호텔 마케팅 SWOT,4P전략,서비스전략,경영전략분석및 나의견해정리 레포트
- 아시아나 항공 기업의 가치사슬 분석
- [여가학개론] 나라별 여가활동 조사
- [서비스마케팅] 금호 아시아나 항공(Asiana Airlines) 성공요인
- [리더쉽] 반지의제왕 리더십
- 카카오 기업분석과 카카오톡 성공요인분석과 카카오톡 마케팅 SWOT,STP,4P전략분석및 카카오톡 향후전망분석
- 유니클로 SCM 전략 분석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