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술마케팅 레포트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8.09.23 / 2018.09.23
  • 43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8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하고 싶은 말
기술마케팅
목차
1.기술마케팅이란?

2. 시장환경분석
1) 거시환경/3C/SWOT/경쟁사 벤치마킹 분석

3. 고객 가치 제안(CVP)
2) 고객의 니즈/고객의 구매의사결정 순서/감성시대의 감성 언어의 중요성/감성공학의 중요성/감성 마케팅 사례연구/고객가치제안 작성

4. TAC/STP/4P 전략
1) 기술수용주기/STP
2) 4P-4R-4C의 균형전략

5. Open Innovation & Outside-In 전략
1) OI 베이스 기술거래 시대
2) Cisco 사례
본문내용
기술마케팅이란? 고객의 문제를 해결하는 솔루션을 제공하고 서비스하는 것
GE’s Big box: 고객의 솔루션 경제 공식
? Evaluation
? Procurement
? Storage
? Testing/Monitoring
? Installation
? Financing

? Assembly/labor cost
? Energy cost
? Yield loss
? Production cycle
? Services
? Repair
? Training
? Maintenance
? Disposal
? Other

<중 략>

? 3C 분석
Customer
?식품에 대한 불신감 만연
? 건강식에 대한 관심 고조
? 가족 형태 변화에 따른 요리의 간편함 추구
? 메뉴 선택의 다양성 부족
Company
? 다년간 축적된 급식 서비스 노하우
? 다양한 식품 유통 채널
? 영양 컨설턴트 인력
? 물류 및 배송 시스템
Competitor
? 학교 급식 및 관공서 중심의 급식 서비스
? 소규모 건강식 제공 서비스 난립
? 1:1 서비스 및 컨설팅 회사 부재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