섬유유연제 업체 기업분석 보고서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9.05.13 / 2019.05.13
  • 25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8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본문내용
사업계획서
(주)Perfume Pioneer
목 차
회사 소개
개요 및 시장현황
마케팅 전략
제품 출시 전략
결론
회사 소개
(주)Perfume Pioneer는 2005년 국내 섬유유연제 시장에 새로운 제품을 출시하기 위한 법인으로 출발하였습니다.
회사명의 의미는 섬유유연제의 새로운 향을 출시하겠다는 Perfume과 많은 업체들이 경쟁하고 있는 섬유유연제 시장을 새롭게 개척하겟다는 의미의 Pioneer가 합쳐진 것으로 기존의 섬유유연제 제품과는 다른 많이 차별된 제품을 생산ㆍ판매를 시작으로 소비자에게 인정받고 사랑받는 기업으로 성장하겠습니다.
21세기 소득수준 향상과 인구의 고령화, 웰빙 열풍에 따른 건강에 대한 관심이 갈수록 증가하고 있습니다. ㈜Perfume Pioneer는 소비자가 믿을 수 있는 제품,
보다 소비자에게 경제적이고 합리적인 제품을 공급하고자 합니다.
고객이 믿을 수 있는 제품을 출시하고 고객이 항상 만족하는 ㈜Perfume Pioneer가 되기 위해 언제나 많은 노력을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회사 소개
회 사 명
㈜Perfume Pioneer
설 립 일
대표이사
자 본 금
매 출 액
종업원수
본 사
주요사업
2005. 04. 25.
김기수, 김주안, 한준현, 강명길
30억원
150억(2005년도 목표)
30명(2005. 4월 현재)
섬유유연제 생산
인천시 남구 용현동 인하대학교
목 차
회사 소개
개요 및 시장현황
마케팅 전략
제품 출시 전략
결론
개요 및 시장현황
개요
- 옷감의 종류에 따라 정전기를 발생시키는 옷이 있다. 정전기는 주로 습도와 깊은 관계를 가지고 있다. 습도가 낮을수록 정전기 발생이 더 많아진다. 반대로 습도가 높아지면 정전기 발생은 낮아진다. 그 이유는 물이 전하를 띠는 입자들을 빠르게 중성 상태로 만들어 주기 때문이다.
여름보다 습도가 낮은 겨울철에 정전기 발생을 자주 볼 수 있는 것은 바로 그 때문이다. 우리가 입고 있는 옷은 대개 화학섬유로 만든 옷이기 때문에 마찰로 인한 정전기가 빈번하게 일어난다. 이를 방지하기 위해서 섬유 린스라고 불리는 섬유유연제를 사용한다. 섬유유연제의 역할은 음이온을 띠고 있는 섬유에 양이온 계면활성제를 흡착시켜 정기적으로 중화시키는 원리이다. 우리가 주목할 것은 섬유유연제도 분명한 세제라는 사실이다. 섬유유연제는 세탁보조제로써 세탁 후 마지막으로 헹굴 때 첨가하며 옷감을 부드럽게 하고 정전기를 방지해 주는 것을 목적으로 한다.
최근의 섬유유연제는 제품의 특징에 피부보호라는 문구까지 첨가되어 있다. 그래서인지 대부분의 사람들은 섬유유연제가 얼마나 유용한 상품인가를 의심하지 않는다.
또한 섬유유연제는 그 은은한 향기로 고급스러운 이미지를 우리에게 전해준다.
현재 시장에 있는 섬유유연제와는 확실히 차별된 제품을 출시하여 섬유유연제시장에 진출하는 것이 본 사업의 목표이다.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CJ lion 신제품 개발 마케팅전략기획서] CJ라이온 세탁세제 신제품개발 마케팅전략 기획및 이로인한 기대효과및 향후전망분석
  • 기업을 보면 리큐, 액츠, 테크, 비트는 퍼실보다 편리하다. 경쟁 기업의 비해 CJ LION은 작은 캡슐 형식의 기술로 크기가 작고, 일반 가루형 세제나 액체 세제보다 사용이 편리하다. 이러한 편리성과 저가격을 1인 가구인 타겟에 포지셔닝을 했다.8. CJ 라이온 마케팅믹스 4P전략제안-Product우리의 신제품은 중앙에 캡슐형태의 섬유유연제가 있고 그 주변을 고농축한 분말 세제가 감싸고 있는 정육면체 형태의 소형 멀티형 제품이다. 제품의 원리는 처음 세

  • [국제경영] LG생활건강 글로벌 경영
  • 기업들의 참여로 포화상태에 이르게 되어 계속적인 R&D경쟁과 광고경쟁으로 생산비용상승과 생산활동의 위축으로 기업의 경영이 위축되자 해외의 노동력 확보를 위해 해외투자 진출을 적극 모색하게 되었다.베트남에 진출한 852개 사를 대상으로 조사한 ‘베트남 투자기업 경영실태분석 보고서’에 따르면, 우리 기업의 진출 형태는 단독투자가 62%로 가장 많고 합작투자 12%, 대표사무소 16%, 지사 형태가 5%인 것으로 나타났다.베트남 진출 동기는 내수

  • [eu,fta,eco,환경,유럽,진출,해외] 기업의 EU시장 진출에 따른 환경 전략에 관한 연구
  • 섬유 및 신발 산업 133) 전기․전자 산업 15Ⅳ. 대응 방안1. 대응사례 181) LG 182) 삼성전자 193) 현대기아 자동차 212. 기업대응전략 231) 현재기업의 대응방안에의 문제점 232) 환경규제에의 기업의 대응책 마련이 필요 233) 기업의 대응방안 마련방안 244) 업체별 대응전략 253. 정부대응전략 261) 정부차원의 환경규제 대응전략 수립을 통한 예산 확대 262) 기업 ‧ 정부 간 합동 대응체제 필요 273) 중소기업에 대한 지원 강화 274) 환경마크제 인센티브

  • 샤프란 마케팅 분석
  • 기업 분석● 기업소개 ● CEO ● 조직도 ● 연혁 ● 경영이념 ● 사업현황LG 생활건강 생활용품 매출실적생활용품 매출 2007년 2008년2006년 634,2692007년 681,9172008년 734,117차트 데이터 범위의 크기를 조정하려면 범위의 오른쪽 아래 모서리를 끄십시오.제품분석Ⅲ. 제품분석세제섬유유연제표백제탈취제- 애경 스파크 세탁세제 - CJ 라이온비트 세탁세제 - 한샘 슈퍼크린 세탁세제 - 피죤 액츠 - 유한양행 아름다운 세탁세제 - LG생활건강 테크 세탁

  • 리폼샵(리폼시장) 마케팅전략
  • 기업들은 꽁꽁 언 소비 심리를 녹이기 위해 안간힘을 쓰고 있다. 많은 기업이 불황을 타개하기 위한 마케팅 전략을 세울 때 가장 먼저 고려하는 것은 불황기에 소비자들이 원하는 것을 간파하는 것”이라고 밝혔다.일례로 최근 홈쇼핑업체들은 불황에도 불구하고 하루 매출 100억 원이 넘는 ‘대박’을 잇따라 터뜨리고 있다. 유통업계에 따르면, GS홈쇼핑은 지난달 22일과 이달 1일 각각 128억 원, 110억 원의 매출을 올렸고 CJ홈쇼핑도 3월 1일 하루 동안 특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최근 판매 자료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