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의 글로벌화 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9.05.13 / 2019.05.13
- 23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8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본문내용
-
중국의 글로벌화 전략
Contents
1. 자본수입국에서 자본수출국으로
2. 중국 기업들은 어떻게 글로벌화를 추진하게 되었나?
3. 다양한 글로벌화 방식
4. 시사점
1. 자본수입국에서 자본수출국으로
01
자본수입국에서 자본수출국으로
방대한 내수시장
2001년 WTO 가입
2008년 베이징 올림픽
2010년 상하이 엑스포
중국시장의 매력 증대
1. 자본수입국에서 자본수출국으로
세계 주요국의 FDI 유입액 실적
연간 유입액
잔존액
2003
2004
2005
2000
2005
영국
167.8
562.1
1,645.3
4,386.3
8,167.2
미국
531.5
1,223.8
994.4
12,568.7
16,257.5
중국
535.1
606.3
724.1
1,933.5
3,178.7
프랑스
425.0
313.7
635.8
2,597.8
6,008.2
브라질
101.4
181.5
150.7
1,030.2
2,011.8
러시아
79.6
154.4
146.0
322.0
1,324.9
인도
45.8
54.7
66.0
175.2
452.7
한국
38.9
77.3
72
374.7
632.0
세계
5,578.7
7,017.6
9,162.8
58,029.9
101,297.4
단위 : 억 달러
자료 : UN, World Investment Report 2006, July 2006.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쿠팡 마케팅 4P전략과 쿠팡 SWOT,STP분석 및 쿠팡 기업현황과 미래전략방향 제시
- 신발끈 여행사 레포트
- 여행상품의 유통관리 - 여행상품의 시장, 여행업의 유통기구, 여행상품의 유통경로, 여행업에 있어서 유통중개업자
- [마케팅전략] 삼성전자 로봇 청소기 탱고 마케팅전략
- 소셜 네트워크 서비스 스타플(Social Network Service, SNS -Starpl)분석
- SM 엔터테인먼트 SWOT 분석, SM 엔터테인먼트 STP 분석, SM 엔터테인먼트 4P 전략, 음악시장 산업구조 및 환경분석
- [A+ 리포트] 기업의 총수입을 결정하는 것이 무엇인지 설명하고, X재를 생산하는 기업이 총수입(매출액)을 증가시키기 위해서는 가격을 인상해야하는지 인하해야하는지 구체적 이유를 들어서 설명해봅시다.
- 삼성전자 BCG 매트릭스 분석 레포트
- [투자론] 중국 직접 투자 성공, 실패 사례 분석-오리온과 현대 모비스
- 포카칩의 현재시장 분석과 마케팅전략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