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 리포트] 기업의 총수입을 결정하는 것이 무엇인지 설명하고, X재를 생산하는 기업이 총수입(매출액)을 증가시키기 위해서는 가격을 인상해야하는지 인하해야하는지 구체적 이유를 들어서 설명해봅시다.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23.08.10 / 2023.08.10
- 5페이지 / docx (MS워드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3,0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추천 연관자료
- 경제학개론_3주 2차시에서 기업의 총수입에 대해 학습했습니다 기업의 총수입을 결정하는 것이 무엇이지 설명하고, X재를 생산하는 기업이 총수입(매출액)을 증가시키기 위해서는 가격을 인상해야 하는지 인하해야하는지 구체적 이유를 들어서 설명해봅시다
- 기업의 총수입을 결정하는 것이 무엇이지 설명하고, X재를 생산하는 기업이 총수입(매출액)을 증가시키기 위해서는 가격을 인상해야 하는지 인하해야하는지 구체적 이유를 들어서 설명해봅시다
- 기업의 총수입을 결정하는 것이 무엇인지 설명하고, X재를 생산하는 기업이 총수입(매출액)을 증가시키기 위해서는 가격을 인상해야 하는지 인하해야하는지 구체적 이유를 들어서 설명해봅시다
- 기업의 총수입을 결정하는 것이 무엇이지 설명하고, X재를 생산하는 기업이 총수입(매출액)을 증가시키기 위해서는 가격을 인상해야 하는지 인하해야하는지 구체적 이유를 들어서 설명해봅시다
- 기업의 총수입을 결정하는 것이 무엇이지 설명하고 X재를 생산하는 기업이 총수입을 증가시키기 위해서는 가격을 인상해야 하는지 인하해야하는지
- 하고 싶은 말
- 기업의 총수입을 결정하는 것이 무엇인지 설명하고, X재를 생산하는 기업이 총수입(매출액)을 증가시키기 위해서는 가격을 인상해야하는지 인하해야하는지 구체적 이유를 들어서 설명해봅시다.
- 목차
-
I. 서론
II. 본론
1) 총수입에 영향을 미치는 요소
2) 가격탄력성이 총수입에 미치는 영향
III. 결론
IV. 참고문헌
- 본문내용
-
II. 본론
경제학에서 기업의 총수입은 다양한 요소에 영향을 받으며 이러한 요소들은 기업의 수익구조, 시장 조건, 비용 구조, 가격탄력성 등을 고려하여 분석되며 아래와 같이 정리할 수 있다.
1) 판매 수익: 기업의 주요 수익원은 판매 수익으로 판매 수익은 판매 가격과 판매량에 의해 결정됩니다. 기업은 가격을 조절하거나 마케팅 전략을 통해 판매량을 늘리는 등의 방법을 통해 총수입을 증가시킬 수 있다.
2) 가변 비용과 고정 비용: 기업의 총수입은 가변 비용과 고정 비용에도 영향을 받는데 가변 비용은 생산량이나 판매량에 따라 변동하는 비용이며, 고정 비용은 생산량이나 판매량과 관계없이 일정한 비용이다. 기업은 가변 비용과 고정 비용을 상쇄하고 남은 잉여 수익으로 총수입을 얻는다. 따라서 기업은 비용 구조를 최적화하여 총수입을 극대화하려는 경영 결정을 내릴 수 있다.
- 참고문헌
-
IV. 참고문헌
N. Gregory Mankiw, 맨큐의경제학(2021), 한티에듀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3주차 2차시에서 기업의 총수입에 대해 학습했습니다 기업의 총수입을 결정하는 것이 무엇인지 설명하고, X재를 생산하는 기업이 총수입(매출액)을 증가시키기 위해서는 가격을 인상해야 하는지 인하해야하는지 구체적 이유를 들어서 설명해봅시다
- 경제학개론_기업의 총수입을 결정하는 것이 무엇인지 설명하고, X재를 생산하는 기업이 총수입(매출액)을 증가시키기 위해서는 가격을 인상해야 하는지 인하해야 하는지 구체적 이유를 들어서 설명해봅시다
- 경제학개론_3주2차시에서 기업의 총수입에 대해 학습했습니다 기업의 총수입을 결정하는 것이 무엇인지 설명하고,X재를 생산하는 기업이 총수입(매출액)을 증가시키기 위해서는 가격을 인상해야 하는지 인하해야 하는지 구체적인 이유를 들어서 설명해 봅시다
- 기업의 총수입을 결정하는 것이 무엇이지 설명하고, X재를 생산하는 기업이 총수입(매출액)을 증가시키기 위해서는 가격을 인상해야 하는지 인하해야하는지 구체적 이유를 들어서 설명하시오 (경제학개론)
- 기업의 총수입을 결정하는 것이 무엇인지 설명하고, X재를 생산하는 기업이 총수입(매출액)을 증가시키기 위한 구체적 이유를 들어서 설명해봅시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거시경제학] 현재 우리나라 거시경제 정책
- 시장조사론_국내외 기업의 마케팅 조사 사례에 대하여 구체적으로 설명하시오
- 대한항공 마케팅 4P전략과 STP,SWOT분석 및 대한항공 바람직한 미래방향제시 - 대한항공 마케팅연구
- 에잇세컨즈 마케팅 4P,STP,SWOT분석 및 에잇세컨즈 새로운 마케팅전략 수립
- 쏘카 SOCAR 마케팅 4P전략과 쏘카 STP,SWOT분석 및 쏘카 미래전략방안 수립
- [전략경영] 캐논 경영전략
- [경영사례] 캐논 canon의 전략경영
- [관광경영] 스페인의 주요 관광지 및 전략과 발전 방향
- 우리나라의 80~90년대 거시경제 정책
- 경영과제 해결을 위한 전략적 HRD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