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전자 Anycall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9.05.13 / 2019.05.13
- 22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8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본문내용
-
삼성전자 Anycall
목차
Ⅰ.서론
Ⅱ.본론
1.기업개요
1) 삼성전자 기업소개
2) 애니콜의 중국시장내 연혁
2.휴대폰시장 현황
1) 세계 휴대폰 시장 현황
2) 중국의 휴대폰 시장 현황
3) 중국의 이동통신 시장 현황
4) 애니콜의 가치분석
3.애니콜의 중국시장내 마케팅 전략
1) STP 전략
2) 마케팅 믹스(4PS)
3) 중국시장에서 애니콜의 성과
4) 향후 마케팅 강화 방안
Ⅲ.결론
서론
.다양한 장르의 ‘메이드 인 코리아’가 만리장성을 넘어 13억의 중국 시장을 거침없이 넘나들고 있다. 중국은 외국이 아니라 제2의 ‘내수시장’일 뿐이다.
반도체 선진국과 IT강국으로 만들어 놓은 경쟁력과 기술을 바탕으로 이것을 휴대폰에 접목시킴
전 세계 휴대폰시장 점유율 3위라는 놀라운 업적을달성.
성장잠재력이 풍부하고 시장 진입이 까다로운 중국시장에서 애니콜의 경영전략과 사업 전략 등 다양한 관점에서 조사를 통해 성공요인, 보완점, 향후 방향등을 이해해 보려 한다.
본론 1.기업 개요
1) 삼성애니콜 기업소개
* 2004년 매출 18조 9천억원, 영업이익 2조 8천억원.
* 정보통신총괄의 지난 해 성과를 구체적으로 살펴보면 어려운 시장여건에도 불구하고 8,650만 대의 휴대폰을 판매함으로써 전년 대비 55%의 놀랄 만한 성장률을 기록했다.
* 휴대폰시장 매출액 세계2위
* CDMA휴대푠 부문 세계1위를 차지
2) 애니콜의 중국시장내 연혁
1991.12초소형 휴대전화기 개발
1992.08이동전화 시스템 개발
1997.07세계 최소형CDMA폰 개발
1998.03세계 최경량 PCS 휴대폰 개발
1999.08오디오 휴대폰 세계 최초개발
2001.04중국CDMA시장 진출
2001.05차이나유티콤과 차세대 통신협력
2002.05W-CDMA 휴대폰 개발
2004.02후대폰용 위성 DMB칩 개발칩 개발
2004.10세계최초 500만화소 카메라폰
2000.12애니콜 PDA출시
2005.01연속 광학 3배줌 폰 중국 출시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사우스웨스트 항공 원가우위, 차별화 전략
- [재무제표 분석] 홈쇼핑 산업분석 -GS홈쇼핑과 CJ홈쇼핑의 가치평가를 중심으로
- 이마트 E-마트의 공급사슬관리 SCM
- 스포츠마케팅_프로스포츠 구단(축구, 야구, 농구, 배구 등)을 1개 선정하여 해당 구단을 SWOT분석하여 다른 구단에 대한 경쟁전략을 수립하라 (3)
- [가치사슬, 경영전략] 가치사슬분석
- [마케팅] 아름다운 재단 SWOT 분석 및 개선 방안
- [광고홍보조사 설문지] 숙취해소음료의 제품과 광고에 대한 이미지
- [설문지] 기능성음료에 대한 마케팅 조사 설문지
- [국제기술이전] 국제기술이전의 개념과 효과, 특성(특징), 국제기술이전 구조와 경로
- [경제이론사] 빅토리아시대와 경제학의 지하세계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