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전자 Anycall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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본문내용
삼성전자 Anycall
목차
Ⅰ.서론
Ⅱ.본론
1.기업개요
1) 삼성전자 기업소개
2) 애니콜의 중국시장내 연혁
2.휴대폰시장 현황
1) 세계 휴대폰 시장 현황
2) 중국의 휴대폰 시장 현황
3) 중국의 이동통신 시장 현황
4) 애니콜의 가치분석
3.애니콜의 중국시장내 마케팅 전략
1) STP 전략
2) 마케팅 믹스(4PS)
3) 중국시장에서 애니콜의 성과
4) 향후 마케팅 강화 방안
Ⅲ.결론
서론
.다양한 장르의 ‘메이드 인 코리아’가 만리장성을 넘어 13억의 중국 시장을 거침없이 넘나들고 있다. 중국은 외국이 아니라 제2의 ‘내수시장’일 뿐이다.
반도체 선진국과 IT강국으로 만들어 놓은 경쟁력과 기술을 바탕으로 이것을 휴대폰에 접목시킴
전 세계 휴대폰시장 점유율 3위라는 놀라운 업적을달성.
성장잠재력이 풍부하고 시장 진입이 까다로운 중국시장에서 애니콜의 경영전략과 사업 전략 등 다양한 관점에서 조사를 통해 성공요인, 보완점, 향후 방향등을 이해해 보려 한다.
본론 1.기업 개요
1) 삼성애니콜 기업소개
* 2004년 매출 18조 9천억원, 영업이익 2조 8천억원.
* 정보통신총괄의 지난 해 성과를 구체적으로 살펴보면 어려운 시장여건에도 불구하고 8,650만 대의 휴대폰을 판매함으로써 전년 대비 55%의 놀랄 만한 성장률을 기록했다.
* 휴대폰시장 매출액 세계2위
* CDMA휴대푠 부문 세계1위를 차지
2) 애니콜의 중국시장내 연혁
1991.12초소형 휴대전화기 개발
1992.08이동전화 시스템 개발
1997.07세계 최소형CDMA폰 개발
1998.03세계 최경량 PCS 휴대폰 개발
1999.08오디오 휴대폰 세계 최초개발
2001.04중국CDMA시장 진출
2001.05차이나유티콤과 차세대 통신협력
2002.05W-CDMA 휴대폰 개발
2004.02후대폰용 위성 DMB칩 개발칩 개발
2004.10세계최초 500만화소 카메라폰
2000.12애니콜 PDA출시
2005.01연속 광학 3배줌 폰 중국 출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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