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전자기업경영분석사례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9.05.13 / 2019.05.13
- 17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8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추천 연관자료
- 본문내용
-
삼 성 전 자
*
목 차
삼성전자란
회사전략
- 내부전략
- 외부전략
기업문화
삼성전자의 문제점
삼성전자개요
업체개요
1969년 1월에 설립되어 반도체, 가전, 정보통신, 디지털 미디어 등 다양한 사업의 영위를 통해 사업위험의 분산이 이루어지고 있는 국내 최대의 종합전자업체
매출구성
사업부문
품목
구체적용도
매출액(비율)
디지털미디어 총괄
모니터, 컴퓨터 등
가정둉 기기, 전자기기
80,276(13.9%)
정보통신 총괄
핸드폰 등
통신기기
189,350(32.9%)
반도체 총괄
메모리 등
반도체 부품
182,248(31.6%)
LCD 총괄
TFT-LCD 등
산업용, 가정용기기부품
86,887(15.1%)
생활가전 총괄
에어컨, 냉장고, 세탁기
가정용 기기
32,589(5.7%)
기타
S/W 등
산업용, 가정용 기기
4,965(0.8%)
계
576,324(단위 억원)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애플 vs 삼성전자 글로벌 경영전략 비교분석과 두기업의 특허전쟁 사례분석및 애플,삼성전자의 미래전략전망 레포트
- 삼성전자 기업 소개,삼성전자 투자 전략,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
- 삼성 하우젠 성공사례, 성공전략, 마케팅전략, 경영전략분석, STP전략, SWOT분석, 기업소개 및 역사와 특징소개, 경영전략분석, 성공사례, 성공전략, 마케팅전략, STP전략, SWOT분석, 4P전략, 개선
- [비교경영론] 삼성과 소니의 브랜드가치 및 인지도
- 애플 APPLE 경영전략분석과 애플 성공,실패사례분석및 애플 미래전망과 나의견해(vs 삼성전자와 비교분석)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재무제표 분석] 홈쇼핑 산업분석 -GS홈쇼핑과 CJ홈쇼핑의 가치평가를 중심으로
- 이마트 E-마트의 공급사슬관리 SCM
- 스포츠마케팅_프로스포츠 구단(축구, 야구, 농구, 배구 등)을 1개 선정하여 해당 구단을 SWOT분석하여 다른 구단에 대한 경쟁전략을 수립하라 (3)
- [가치사슬, 경영전략] 가치사슬분석
- [마케팅] 아름다운 재단 SWOT 분석 및 개선 방안
- [광고홍보조사 설문지] 숙취해소음료의 제품과 광고에 대한 이미지
- [설문지] 기능성음료에 대한 마케팅 조사 설문지
- [국제기술이전] 국제기술이전의 개념과 효과, 특성(특징), 국제기술이전 구조와 경로
- [경제이론사] 빅토리아시대와 경제학의 지하세계
- [호텔경영조직] `Ritz Carlton` 리츠칼튼호텔 조직도 분석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