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전자 기업분석과 경영전략분석및 삼성전자 글로벌마케팅 사례와 삼성전자 미래전망연구 PPT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6.02.18 / 2016.02.18
  • 47페이지 / fileicon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4,5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하고 싶은 말
삼성전자 기업분석과 경영전략분석및 삼성전자 글로벌마케팅 사례와 삼성전자 미래전망연구 PPT 발표자료입니다.
목차
1. 삼성전자 기업소개

2. 삼성전자의 전략
(1) 삼성전자의 경영전략
(2) 삼성전자의 국제화 전략

3. 삼성전자 국내시장전략
(1) 국내활동 성공사례
(2) 국내활동 실패사례

4. 삼성전자의 글로벌마케팅 사례
(1) 인도진출 마케팅전략
(2) 헝가리진출 마케팅전략
(3) 베트남진출 마케팅전략
(4) 중국진출 마케팅전략

5. 삼성전자의 경영실패 사례

6. 경쟁사와 비교분석
(1) 삼성전자 vs 애플
(2) 삼성전자 vs 소니

7. 삼성전자의 향후전략
본문내용
초기에는 하드에는 강하지만 OS 부문과 콘텐츠에 약한 삼성이 열세로 보이지만, 세계적으로 추진력과 집중력에서 타의 추종을 허락하지 않는 삼성의 집요함이 부족하였던 OS와 콘텐츠에서도 힘을 발휘하여 하드와 소프트를 아우르는 삼성이 스마트TV 시장의 주도권을 잡지 않을까 점쳐본다.
삼성은 스마트폰에서도 바다(Bada)라는 독자적인 OS를 운영하고 있어, 새롭게 선보일 태블릿과 함께 스마트TV에서도 독자적인 OS를 운영함으로써 다양한 단말기를 통합한 생태계 구축이 가능하게 되었다. 티맥스의 OS 부문을 인수함으로써 삼성의 플랫폼 개발에 더욱 탄력을 붙였다.
콘텐츠 분야에서는 자체 앱스토어를 구축하여 각국에 맞는 앱 개발에 개발자들의 참여 환경을 조성하고 있어 콘텐츠 확보와 유통에서도 경쟁력을 갖출 수 있을 것이다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국제경영전략] 중국 유통시장 현황 및 한국, 글로벌유통기업 중국 진출전략과 성과
  • 기업의 시장잠식 현상에 대해 중국 정부는 반독점을 법으로 규제하려는 움직임(반독점법 2007년 8월 30일 최종통과)을 보이고 있으며, 기업에 대한 행정적인 규제를 가할 가능성도 높다. 하지만 이런 반독점법등과 같은 움직임은 오히려 공정거래를 향한 진일보적인 긍정적 변화로서 우리나라의 중국진출과 다른 외국기업과의 경쟁에서도 오히려 긍정적인 역할을 할 가능성이 높다.○ 글로벌 유통기업의 진출 현황 및 진출 전략 분석1. 글로벌 유통기업

  • [아디다스 글로벌마케팅사례] 아디다스 SWOT분석과 마케팅전략과 국제경영전략분석석및 아디다스 미래방향제언
  • SWOT분석글로벌경영전략마케팅사례미래방향제언-목차1. 아디다스 기업소개(1) 아디다스 개요(2) 로고분석2. 시장환경분석 (5 Forces Model분석)3. 아디다스 SWOT분석4. 아디다스 글로벌 경영전략5. 나이키의 마케팅전략과 비교6. 아디다스 마케팅전략 사례(1) 브랜드 마케팅(2) 스토리텔링 마케팅(3) 콜라보레이션 마케팅 (삼성전자와의 전략적제휴)(4) 차별화 마케팅(5) 마케팅믹스 4P전략7. 미래방향제언1. 아디다스 기업소개(1) 아디다스 개요1948년

  • 삼성전자의 조직구조
  • ⦉ 목 차 ⦊Ⅰ. 서론 1. 연혁2. 기업정보Ⅱ. 본론 1. 조직구조 1-1 환경변화에 따른 대응 전략1-2 Lewin의 행동변화 단계과정에 따른 조직변화와 관리1-3 7S모형에 따른 삼성전자 조직문화 분석1-4 GPM제도의 특징1-5 RPM제도의 특징1-6 GBM제도의 특징2. 기업정보 2-1 ‘이건희 회장의 오너십’ 인력중시 경영2-2 노조 없는 기업 문화2-3 교육제도2-4 체계적 인재관리2-5 삼성그룹의 과거와 현재의 기업문화 비교연혁 삼성 재벌은 무역업에서부터 섬유, 식

  • 경제 4 경영분석 경영분석 교재 제2장 『재무비율분석』 실습과제 1번(자신이 관심있는 기업을 선정하여 의사결정자가 필요로 하는 정보의 분류에 따라 비율분석을 수행하시오)의 경영평가보고서 작성
  • 전자는 글로벌 시장에서의 성공뿐만 아니라, 국내 경제에 미치는 영향력 또한 매우 크기 때문이다. 이를 통해 글로벌 경제 환경 변화에 따른 국내 기업들의 대응 전략과 성과를 평가하고자 한다.둘째, 삼성전자는 혁신적인 기술 개발과 제품 출시로 지속적인 성장을 이루고 있어, 기업의 경영 전략 및 성과 분석에 있어 풍부한 사례를 제공한다. 따라서 삼성전자의 비즈니스 모델과 시장 내 위치를 분석하는 것은 경영학적 관점에서 매우 의미 있는 연구

  • 삼성TV 산업 분석
  • 전자의 브랜드 위상까지 높일 수 있기 때문이다. 그러나 이런 위상이 하루아침에 이뤄지지는 않았다. 현 위치까지 오기 위해 삼성전자는 전 세계인과 함께하는 글로벌 마케팅, 소비자들의 마음에 파고드는 사회공헌 등 음양으로 혼신의 노력을 쏟았다. 지금의 지속적인 성공에는 여러 가지 요인이 있겠지만 우리는 그들의 혁신적이고 시의 적절한 경영전략에 집중해 볼 필요가 있다. 후발주자로서 업계 1위로 뛰어오른 적절한 국제 경영의 대표적 사례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