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백화점 기업분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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본문내용
현 대 백 화 점
고객만족 최고의 백화점
2004년 경영방침
- 1. 고객과 더욱 가까운 거리에서 고객의 생활을 풍요롭게 하는
고객생활향상
2. 고객지향적이며 효율적인 시스템 개선 및 사원개개인의 역량향상을 통해 고객생활향상을 가능케 하기 위한 내부역량강화
2003 한국서비스대상 대상 수상(4년 연속)
2003 KCSI(한국산업의 고객만족도) 조사 백화점부문 1위 선정(2년 연속)
2003 고객만족 경영대상 대상수상(3년 연속)
현대백화점 연혁
1970 년대
1971.6 금강개발산업(주)설립
1971.8 현대쇼핑센터개점(現현대백화점울산동구점)
1980 년대
1983.1 울산다이아몬드호텔개관(現호텔현대울산)
1985. 12 현대백화점압구정점개점(現현대백화점본점)
1988.9 현대백화점무역센터점개점
1988.12 반포레져타운개점(現현대백화점반포점
1990 년대
1991.2현대백화점부평점개점
1995.8현대백화점부산점개점
1997.8현대백화점천호점개점,호텔현대VBC개관
1998.3현대백화점울산점개점
1998.6현대백화점광주점개점
1998.7현대백화점신촌점개점
1999.12(주)e-현대백화점설립
현대백화점 연혁
2000년대
2000.4주식회사현대백화점으로상호변경
2000.5COEXMall개발및오픈
2000.6CREATE·VISION-2006선포
2000.9(주)넥스에어설립
2001년대
2001.5(주)현대홈쇼핑법인설립
2001.8주식회사현대백화점미아점개점
2002년대
2002.6HCN인수,설립
2002.8주식회사현대백화점목동점개점
2002.11(주)현대백화점,(주)현대백화점H&S2개법인분리
2003년대
2003.8현대백화점중동점개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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