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기아자동차 식스시그마 성공사례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9.05.13 / 2019.05.13
- 13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8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추천 연관자료
- 본문내용
-
현대 기아자동차 SIX SIGMA
성공사례
목 차
Ⅰ.서론
6시그마란?
1) 6시그마의 개념
2) 6시그마의 우수성
Ⅱ. 본론
1. 현대, 기아 자동차의 6시그마 도입배경
현대, 기아 자동차의 북미시장 진출
2. 현대, 기아 자동차의 6시그마 추진과정
1) 철저한 사전 준비
2) Six Sigma 운동의 전개
3) 6시그마 전문가 양성 프로그램
3. 현대, 기아 자동차의 6시그마 추진 성과
Ⅲ. 결론
6시그마의 한계와 개선방향
1)6시그마의 유의점
2) 개선 방향 및 나아갈 방향
식스 시그마의 개념
시그마(sigma:σ)라는 통계척도를 사용하여 모든 품질수준을 정량적으로 평가하고, 문제해결 과정과 전문가 양성 등의 효율적인 품질문화를 조성하며, 품질혁신과 고객만족을 달성하기 위해 전사적으로 실행하는 21세기형 기업경영 전략이다.
백만개 중에서 단 3.4개의 불량만 허용한다는 것으로 실제업무상 실현될 수 있는 가장 낮은 수준의 에러로 거의 불량품이 나오지 않는다는 것을 의미한다.
Ⅰ.서론 6시그마란?
Ⅰ.서론 6시그마란?
식스 시그마의 우수성
- 식스 시그마는 고객 만족 자동차원에서 품질을 높이는 관리 방법 제공
-기존의 품질 경영 전략인 TQC, TPM, TQM, ISO9000의 새로운 대안
-혁신적이고 과학적인 성과 판단 기준 제공
-업무의 질을 통계적으로 판단, 기업 경영의 도구로 활용됨
-인력을 벨트로 구분하여 교육 부서간의 장벽을 허물어 인력 활용의 극대화를 실현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핫식스 제품분석과 SWOT분석및 핫식스 현재 마케팅전략분석및 핫식스 향후 국내외 마케팅전략 제안 PPT
- 오뚜기 기업분석과 제품분석및 swot 분석, 마케팅 전략,브랜드 이미지 ppt
- [물류경영] 바릴라스파 `Barilla SpA` 문제점 및 해결방안
- 사우스웨스트 항공 원가우위, 차별화 전략
- [재무제표 분석] 홈쇼핑 산업분석 -GS홈쇼핑과 CJ홈쇼핑의 가치평가를 중심으로
- 이마트 E-마트의 공급사슬관리 SCM
- 스포츠마케팅_프로스포츠 구단(축구, 야구, 농구, 배구 등)을 1개 선정하여 해당 구단을 SWOT분석하여 다른 구단에 대한 경쟁전략을 수립하라 (3)
- [가치사슬, 경영전략] 가치사슬분석
- [마케팅] 아름다운 재단 SWOT 분석 및 개선 방안
- [광고홍보조사 설문지] 숙취해소음료의 제품과 광고에 대한 이미지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