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FA 시스템 전략 분석 웅진코웨이 기업중심으로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9.05.13 / 2019.05.13
  • 16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8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본문내용
SFA 시스템 전략분석
웅진코웨이 기업 중심으로
목 차
1. 서론
기업소개
제품소개
유통경로
사업계획
2. 본론
SFA 소개
SFA 특징
SFA 현황
SFA 시스템의 이용
3.결론
향후 전망 및 대안제시
웅진코웨이는
정수기를 대표로 하는 환경가전, 이온수기 등의 건강가전, 비데와 연수기 등을 포함하는 욕실가전, 그리고 주방가구, 식탁, 부엌 인테리어 등을 포함한 리빙사업을 하고 있다.
*
. 기존의 환경가전, 건강가전, 욕실가전은 주로 임대를 중심으로 하는 방문 판매를 통해 수익을 내고 있으며, 신규사업인 리빙사업은 기존사업의 회원을 중심으로 리빙 디자이너의 방문 및 서울 등에 14개의 제품 전시장을 통한 판매를 하고 있다.
웅진코웨이
참고문헌
참고문헌
웅진코웨이
(http://www.wjcoway.co.kr)
함유근, SFA 시스템의 도입과 활용에 영향을 미치는 요인에 관한 연구2004
한창실, eCRM Business 에서 SFA 의 중요성.2001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경영전략과 기업문화전략보고서
  • 전략전략수립을 위한 사전준비 도표 11.1 전략 수립절차*Ⅰ. 경영전략전략수립을 위한 사전준비 (1) 고려할 요소◆ 비전과 목표의 명확화◆ 외부환경분석◆ 기회와 위협 분석◆ 내부자원 분석*Ⅰ. 경영전략전략수립을 위한 사전준비 (2) SWOT 분석외부환경과 내부자원을 파악하여 전략을 수립할 때 흔히 SWOT(Strength, Weakness, Opportunity, Threat) 분석이란 기법을 사용하는데 이는 기업이 직면한외부환경중 기회와 위협이 되

  • [경영전략] 웅진코웨이의 기업전략 분석(생산전략)
  • 웅진코웨이(WOONGJIN COWAY)의 기업전략분석생산전략Ⅰ. 서론 - 기업 선정 동기Ⅱ. 본론1. 회사소개1) 회사소개, 2) 회사연혁, 3) VISION, 4) 사업영역5) CEO소개와 경영이념2. 차별화 전략1) 초기구입 비용 부담의 완화, 2) 렌탈마케팅의 핵심 코디 서비스3) 장기렌탈 고객 혜택 (렌탈 상품의 다변화)4) 기술개발 투자로 인한 품질관리5) 정수기 특허 및 인증으로 품질 신뢰도 상승6) 고객만족, 고객중심 경영(코디 & 렌탈 서비스가 고객만족과 고객중심경

  • [마케팅원론] 웅진코웨이의 마케팅 성공전략
  • 웅진코웨이는 1989년에 탄생한 기업으로서 현재까지의 성장업적에 비해서 그 역사가 길지 않다. 짧은 기간 동안 같은 업종 중에서 국내 1위와 다른 업종으로의 성공적인 사업 확대 등의 위업은 일반인이 듣기에는 경이로움 그 자체이다. 웅진코웨이의 탄탄한 성공을 이어 간 렌털 마케팅과 불황기에도 대박신화를 이룬 페이프리 마케팅 마케팅은 과연 어떤 것일까? 본문에서는 웅진코웨이의 성공신화의 과정과 경영전략과 마케팅 전략에 대하여 분석하

  • 물류 유통시스템 분석(웅진코웨이)
  • 시스템 개선의 필요성■기존 시스템 개선의 필요성■웅진코웨이가 많은 비용을 들여서 M-SFA 시스템을 도입한 이유는 물류 서비스의 자동화와 시간단축 편리함을 제공하여 생산성을 높이는 것에 있을 것이다. 그러나 위에서 지적된 많은 문제점은 이 시스템의 성공의 걸림돌이 되는 것이다. 여기서 우리 조는 이 문제점에 대한 해결방안을 모색해 보기로 한다.2.3.시스템 분석2.3.1.최종 사용자의 정보 요구■일반적인 문제■추가적인 교육이 필요 :

  • [경영학] 웅진코웨이 그린마케팅
  • 웅진코웨이 그린마케팅목 차I. 서론II. 그린마케팅의 이론 및 현황 1. 그린마케팅이란? 2. 그린 마케팅의 등장 배경 3. 그린마케팅의 현황 4. 그린 마케팅의 필요성 5. 그린마케팅의 구조와 실천주체III. 선정이유 IV. 기업소개1. 회사연혁 2. 웅진코웨이 소개V. STP전략 VI. 4P분석 VII. 웅진코웨이의 그린경영 (CSR 피라미드 중심으로 분석)1. Economic (be profitable)2. Legal (obey the law)3. Ethical (be ethical)4. Philanthropic (contribute to the community: improve quality of life) V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