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FA 시스템 전략 분석 웅진코웨이 기업중심으로_930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9.05.13 / 2019.05.13
- 16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8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추천 연관자료
- 본문내용
-
SFA 시스템 전략분석
웅진코웨이 기업 중심으로
목 차
1. 서론
기업소개
제품소개
유통경로
사업계획
2. 본론
SFA 소개
SFA 특징
SFA 현황
SFA 시스템의 이용
3.결론
향후 전망 및 대안제시
웅진코웨이는
정수기를 대표로 하는 환경가전, 이온수기 등의 건강가전, 비데와 연수기 등을 포함하는 욕실가전, 그리고 주방가구, 식탁, 부엌 인테리어 등을 포함한 리빙사업을 하고 있다.
*
. 기존의 환경가전, 건강가전, 욕실가전은 주로 임대를 중심으로 하는 방문 판매를 통해 수익을 내고 있으며, 신규사업인 리빙사업은 기존사업의 회원을 중심으로 리빙 디자이너의 방문 및 서울 등에 14개의 제품 전시장을 통한 판매를 하고 있다.
웅진코웨이
- 참고문헌
-
참고문헌
웅진코웨이
(http://www.wjcoway.co.kr)
함유근, SFA 시스템의 도입과 활용에 영향을 미치는 요인에 관한 연구2004
한창실, eCRM Business 에서 SFA 의 중요성.2001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