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FA 시스템 전략 분석 웅진코웨이 기업중심으로_930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9.05.13 / 2019.05.13
  • 16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8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본문내용
SFA 시스템 전략분석
웅진코웨이 기업 중심으로
목 차
1. 서론
기업소개
제품소개
유통경로
사업계획
2. 본론
SFA 소개
SFA 특징
SFA 현황
SFA 시스템의 이용
3.결론
향후 전망 및 대안제시
웅진코웨이는
정수기를 대표로 하는 환경가전, 이온수기 등의 건강가전, 비데와 연수기 등을 포함하는 욕실가전, 그리고 주방가구, 식탁, 부엌 인테리어 등을 포함한 리빙사업을 하고 있다.
*
. 기존의 환경가전, 건강가전, 욕실가전은 주로 임대를 중심으로 하는 방문 판매를 통해 수익을 내고 있으며, 신규사업인 리빙사업은 기존사업의 회원을 중심으로 리빙 디자이너의 방문 및 서울 등에 14개의 제품 전시장을 통한 판매를 하고 있다.
웅진코웨이
참고문헌
참고문헌
웅진코웨이
(http://www.wjcoway.co.kr)
함유근, SFA 시스템의 도입과 활용에 영향을 미치는 요인에 관한 연구2004
한창실, eCRM Business 에서 SFA 의 중요성.2001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마케팅]웅진식품 `초록매실` 마케팅전략
  • 기업정신으로 표방하며 25년 이라는 기업의 전 생애를 통해 자연의 재료를 발굴, 우리입맛에 맞는 고유한 마실거리로 개발하는 데 끊임없이 노력해 왔다. 소비자를 먼저 생각하고, 소비자들이 신뢰하며 즐겨 찾을 수 있는 제품을 정직하게 생산, 공급하여 단순한 음료제품이 아닌 진정한 마실거리 문화창달을 선도해 나가자는 기업철학과 “한발 앞서가는 제품개발, 공격적인 마케팅 구사”라는 마케팅 전략이웅진식품을 음료사업 진출 5년만에 업계 빅

  • [마케팅관리]웅진식품 초록매실의 마케팅 전략
  • 웅진식품은 건강한 회사,정직한 회사를 기업정신으로 표방하며 25년 이라는 기업의 전 생애를 통해 자연의 재료를 발굴, 우리입맛에 맞는 고유한 마실거리로 개발하는 데 끊임없이 노력해 왔다. 소비자를 먼저 생각하고, 소비자들이 신뢰하며 즐겨 찾을 수 있는 제품을 정직하게 생산, 공급하여 단순한 음료제품이 아닌 진정한 마실거리 문화창달을 선도해 나가자는 기업철학과 한발 앞서가는 제품개발, 공격적인 마케팅 구사라는 마케팅 전략이웅

  • [재무제표분석] 웅진코웨이 기업분석과 사례연구
  • 기업분석과 사례연구웅진코웨이목 차회사소개1시장분석2재무제표분석3회사소개11989한국코웨이주식회사 설립1993웅진코웨이 환경기술연구소 설립1994미국수질협회(WAQ) 골드실 획득1995업계최초 정수기 전품목 ‘물’마크 획득독일품질인증기관 ‘IOS 9001 인증’획득1996과학기술처 KT마크 획득96 소비자 만족대상 수상/ 소비자 축제 참가아시아 최초 NSF 품질인증 획득국내최대 정수기 회사로 기네스 인정서 수여1997가정용 냉온정수기 ‘

  • 마케팅전략분석,초록매실 마케팅전략분석,STP 전략사례,음료시장현황과 2010년 전망,기업정신사례,웅진식품분석
  • 기업정신으로 표방하며 25년 이라는 기업의 전 생애를 통해 자연의 재료를 발굴, 우리입맛에 맞는 고유한 마실거리로 개발하는 데 끊임없이 노력해 왔다. 소비자를 먼저 생각하고, 소비자들이 신뢰하며 즐겨 찾을 수 있는 제품을 정직하게 생산, 공급하여 단순한 음료제품이 아닌 진정한 마실거리 문화창달을 선도해 나가자는 기업철학과 “한발 앞서가는 제품개발, 공격적인 마케팅 구사”라는 마케팅 전략이웅진식품을 음료사업 진출 5년만에 업계 빅

  • [인사제도] `웅진코웨이` 인사관리 분석
  • 기업으로 선정(한국능률협회선정) 중국에 합작공장 설립 2001년 3년연속 한국산업의 브랜드파워1위기업 매출5260억, 대표이사 :박용선인사관리 분석방향개략적인 분석방향은 위의 그림과 같다. 우선 먼저 언급한대로, 웅진코웨이의 주가를 기준으로 1차 상승기와 2차 하락기로 분류한다. 1차 상승 요인 분석에서, 회사의 목표는 영업비용의 최소화이고 이를 통한 매출액의 극대화이다. 이를 위한 전략으로 영업인력의 유연화와 환경제품비중을 확대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