물류 유통시스템 분석(웅진코웨이)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5.08.22 / 2019.12.24
- 13페이지 / hwp (아래아한글97)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0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1.서론
1.1.대상기업 선정동기
1.2.회사개요
2.본론
2.1.SFA
2.2.시스템조사
2.3.시스템 분석
2.4.시스템 설계
3.결론
웅진코웨이 M-SFA 시스템이 가야할 길
- 본문내용
-
2.4.시스템 설계
2.4.1.기술적인 설계
?메뉴의 재설계
?바로가기 메뉴를 만든다 : 가장 많이 쓰이는 메뉴(작업일정 처리와 또또 서비스 대상목록)의 메뉴를 빠른 메뉴로 활성화 시키거나 바로가기 메뉴를 만든다.
?현존하는 복잡한 매뉴방식을 탈피하고 새로운 매뉴를 꾸민다. (인터넷 홈페이지 분위기의 매뉴로써)
?매뉴얼 제공 : 온라인으로 설치가 가능하다는 점을 이용해 매뉴얼을 제공한다. 업그레이드시에도 항상 매뉴얼을 제공.
?PDA를 잘 다루지 못하는 그룹을 위하여 연습용 프로그램이나 PDA 학습 프로그램 혹은 PDA의 접근을 쉽게 하기 위해서 성인들이 쉽게 접할 수 있는 게임등을 제공한다
?구성의 재설계
?어떤 집에 상품을 제공하거나 부품을 교환하거나 했을 때 현 시스템이 가지고 있는 단점 -> 한 개 추가 다시 처음 한 개 추가하는 번거러움을 소프트웨어의 업그래이드로 고친다.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경영, 경제] 마케팅에 대해서
- SCM 제일제당 햇반의 공급사슬 개선전략
- [경영전략] CJ제일제당의 성공요인 분석
- CGV 기업분석과 전략분석및 CGV 향후전략제시
- [올리브영 마케팅,경영전략 사례분석] 올리브영 브랜드분석/ 올리브영 마케팅,경영사례와 SWOT분석/올리브영 문제점분석과 향후 마케팅전략 제안
- [소비자행동론] E-MART 이마트 점포내부관리전략
- [소비자행동론] E-MART 이마트 점포내부관리전략
- 아디다스 vs 나이키 마케팅믹스 4P전략 비교분석과 마케팅전략 공통점,차이점 및 나이키,아디다스의 향후전략과 나의의견
- 나이키의 스포츠 마케팅 및 전략
- [자유무역협정] 한·ASEAN FTA 의 모든것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