물류 유통시스템 분석(웅진코웨이)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5.08.22 / 2019.12.24
  • 13페이지 / fileicon hwp (아래아한글97)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0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1.서론
1.1.대상기업 선정동기
1.2.회사개요

2.본론
2.1.SFA
2.2.시스템조사
2.3.시스템 분석
2.4.시스템 설계

3.결론
웅진코웨이 M-SFA 시스템이 가야할 길
본문내용
2.4.시스템 설계
2.4.1.기술적인 설계
?메뉴의 재설계
?바로가기 메뉴를 만든다 : 가장 많이 쓰이는 메뉴(작업일정 처리와 또또 서비스 대상목록)의 메뉴를 빠른 메뉴로 활성화 시키거나 바로가기 메뉴를 만든다.
?현존하는 복잡한 매뉴방식을 탈피하고 새로운 매뉴를 꾸민다. (인터넷 홈페이지 분위기의 매뉴로써)
?매뉴얼 제공 : 온라인으로 설치가 가능하다는 점을 이용해 매뉴얼을 제공한다. 업그레이드시에도 항상 매뉴얼을 제공.
?PDA를 잘 다루지 못하는 그룹을 위하여 연습용 프로그램이나 PDA 학습 프로그램 혹은 PDA의 접근을 쉽게 하기 위해서 성인들이 쉽게 접할 수 있는 게임등을 제공한다
?구성의 재설계
?어떤 집에 상품을 제공하거나 부품을 교환하거나 했을 때 현 시스템이 가지고 있는 단점 -> 한 개 추가 다시 처음 한 개 추가하는 번거러움을 소프트웨어의 업그래이드로 고친다.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고객관계관리]㈜웅진코웨이 정수기산업의 서비스화에 따른 전략적 CRM
  • ㈜웅진코웨이정수기산업의 서비스화에 따른 전략적 CRM㈜웅진 코웨이 분석1. 비 젼(Vision) 및 목표(Goal)2. 회사 연혁3. 시대별 산업의 특성 변화4. 웅진코웨이 년간 매출 및 렌탈시장 규모5. 재무구조환경분석1.외부환경분석2.내부환경분석성공요인1. SWOT분석2. 행심성공요소(CSF)도출㈜웅진코웨이의 전략적 e-CRM개발1. CRM의 정의2. ㈜웅진코웨이의 CRM시스템 분석3. ㈜웅진코웨이의 CRM 문제점 도출4. 전략적 e-CRM 모델 구축5. 기대효과(AS-IS mo

  • [경영전략] 웅진코웨이의 경영전략 사례 분석
  • 웅진코웨이 제품을 비교해볼 수 있는 `선진제품 비교 전시회(가칭 Coway Innovation Tech Fair)`를 계획하고 있다. 한편, 웅진코웨이는 지난 2006년 해외진출 이후 미국, 중국, 일본 등에 5개의 해외법인을 설치하고 유럽에 물류기지(네덜란드)을 설립했다. 이를 통해 현재 연 100% 이상의 매출증가를 기록하고 있다. http://www.edaily.co.kr/news/NewsRead.edy?SCD=DC14&newsid=01636726589621680&DCD=A00204&OutLnkChk=YⅡ. 본론 1. 환경 분석 1) 미시환경분석①기업내부웅진코웨이 기업내부

  • [마케팅] 웅진코웨이- 4P분석
  • 마케팅원론웅진코웨이- 4P분석▷ 목 차< 웅진코웨이 정수기 > - 마케팅전략 믹스 4P 1. 마케팅 믹스 4P전략1)Product (제품전략)1. 정수기2. 화장실가전: 비데, 연수기3. 공기청정기4. 화장품2) Price (가격전략)- 페이프리 200% 활용하기1. 페이프리를 통한 웅진 성장2. 20대 소비트렌드 파악3. 그린카드3) Promotion (촉진전략)1. 광고2. 인적판매-코디3. 그린메이커a. 활동형 공모전이란?b. 코웨이 그린메이커c. With U프로그램4) Place (유통전략)-도심 속 웅진

  • [통합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웅진코웨이 정수기 IMC전략
  • 분석웅진코웨이에 이어 정수기 업계에서 2위를 달리고 있는 청호 나이스는 청호의 가장 싼 정수기나 가장 비싼 정수기나 필터기능은 똑같으며, 그들보다 깨끗한 물이 나오는 정수기는 없다고 자부하고 있다. 최근 청호나이스는 기능을 강화한 신제품을 속속 선 보이고 있다. 올해 새로 나온 이과수 얼음정수기는 특허 받은 냉수&제빙 일체형 시스템으로 제빙시간 단축, 전기료 대폭 절감할 수 있으며 미국 FDA(식약청)로부터 승인 받은 세계 최고의 필

  • [경영학] 웅진코웨이 윤리경영
  • 시스템 강화웅진코웨이는 서비스 인력 전문화와 함께 고객 관리 시스템도 대폭 강화한다. 20년 서비스 노하우를 시스템화한 에력 분석 시스템을 도입해 고객 불만을 과학적으로 해결하겠다는 목표다. 회사 관계자는 이력 분석 시스템은 20년 동안 축적된 고객의 이력을 분석해 고객의 불편사항을 미리 예측하고 해결하는 시스템이라며 기간별 고객 불만을 일으킬 수 있는 요인을 분류하고 이에 해당되는 고객을 먼저 찾아가 불만 요소를 제거하는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