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비자 행동 처음처럼과참이슬의광고전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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본문내용
소비자 행동
처음처럼과 참이슬의 광고전략
2
목차
1. 처음처럼의 신제품 출시 배경
2. 소비자가 원하는 것
3. 처음처럼 광고
4. 참이슬 광고
처음처럼의 광고분석
비교분석 및 이론적용
5. 광고 적용 이론
6. 현재 시장상황 및 향후 전망
7. Q&A
3
처음처럼의 신제품 출시 배경
77.2%
0.6%
3.3%
8.3%
참이슬
잎새주

진로
없다
출처:06년 11월 소비자 선호도 조사 AC닐슨
7.8%
낮은 소주의 소비자 선호도
4
처음처럼의 신제품 출시 배경
산 소주 M/S 정체
사입률90%,인지도 70%
최근 5년간 M/S 5%정체
새로운 제품대안 필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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