처음처럼 마케팅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7.02.23 / 2019.12.24
- 30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1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회사 소개
회사 제품소개
법률적 제한
신제품 출시 배경 - 소주 시장의 매력도 증가
신제품 출시 배경 - 낮은 산소주 소비자 선호도
신제품 출시 배경 - 산소주 시장 점유율 정체
신제품 출시 배경 - 회사별 브랜드 인지도
신제품 출시 배경 - 시장 점유율
S W O T
신제품 출시 배경 - Positioning Map
신제품 출시 배경 - Positioning Map
소비자 선호도 분석
신제품 차별화(S-0 전략 추진)
신제품 차별화
제품 소개
제품 개발 및 테스트
Brand Identity Development
처음처럼 vs. 참이슬
맛 속성별 상대적 선호도
신소주 판매 후 시장 현황
주요고객 분석
마케팅 전략
마케팅 전략 - 광고
마케팅 전략 - Sampling
PR
마케팅 목표
중장기 Plan
새로운 역사 창조
- 본문내용
-
마케팅 목표
06년 목표
- 전국 시장 점유율 : 10~15%
- 서울 수도권 시장 점유율 : 25% 이상 점유
- 소주 시장 2위 브랜드로 진입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노사관계] 국민건강보험공단
- (프로스펙스 마케팅사례 분석) 프로스펙스 기업분석과 프로스펙스 마케팅 4P,SWOT,STP분석및 프로스펙스 향후전략제안과 느낀점
- 프로스펙스 조직 연혁, 조직원 구성, SWOT 분석, STP분석, 발달, 역사, 배경, 현황, 영향, 관리, 역할, 기법, 시사점
- 신제품 개발 성공 사례
- [경영전략] 홈플러스의 성공요인 분석
- [서비스운영관리] 리츠칼튼 호텔의 경영 사례
- 굿네이버스 SWOT, 4P 분석
- [마케팅관리] [마케팅관리]`미스터 피자` 마케팅전략 및 성공요인 분석(A+리포트)
- [재무관리]대한항공 기업 분석
- [인간관계론] 현대인의 갈등 문제와 유형을 나열하고, 본인이 취해야할 태도를 서술하시오.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