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 그릇에 담은 따끈한 건강식“한촌설렁탕”마케팅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9.05.13 / 2019.05.13
  • 13페이지 / fileicon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8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본문내용
깔끔하고 담백하지만 맛의 깊이가 살아있는곳!
한 그릇에 담은 따끈한 건강식 “한촌 설렁탕”
1. 선정이유
2. 한촌 설렁탕에 대해서..
(1) 한촌’s 소개
(2)한촌’s 특징
(3)한촌’s 주메뉴 & 선호도
(4)한촌가족
(5)언론에서 이야기하는 한촌
3. 분석
-상권조사
-유동인구 현황
- 상권 분석
- 점유율 + 수입
4. 인터뷰
5. 사진
- 외부 인테리어
-내부 인테리어
-음식사진들
-기타..
Contents
style.visibilityppt_xppt_ystyle.visibilityppt_xppt_ystyle.visibilityppt_xppt_ystyle.visibilityppt_xppt_ystyle.visibilityppt_xppt_ystyle.visibilityppt_xppt_ystyle.visibilityppt_xppt_ystyle.visibilityppt_xppt_ystyle.visibilityppt_xppt_ystyle.visibilityppt_xppt_ystyle.visibilityppt_xppt_ystyle.visibilityppt_xppt_ystyle.visibilityppt_xppt_ystyle.visibilityppt_xppt_ystyle.visibilityppt_xppt_ystyle.visibilityppt_xppt_ystyle.visibilityppt_xppt_ystyle.visibilityppt_xppt_y1. 선정이유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창업론] [서비스마케팅]외식업 마케팅전략(A+리포트)
  • 한다. 음식의 맛은 철저하게 고객 위주로 객관성을 유지해야 한다. 주방장 또는가맹점주가 요리에 자신이 있다고 고객의 입맛을 무시하고 자신의 맛을 고집한다면 매장을 찾는 고객이 그만큼 줄어들 것이 뻔하다.외식업 마케팅 전략● 초등학생 이하 남녀는 분식 ● 중ㆍ고등학생 남자는 분식, 여자는 패스트푸드 ● 고등학생, 대학생  남자는 패스트푸드, 분식, 주점이나 호프 전문점, 여자는 패스트푸드, 커피숍 ● 20~30대 남자는 한식, 주점, 소

  • [마케팅관리론] 마케팅 성공사례(본죽을 중심으로)
  • 한 마케팅으로 이러한 성공을 이루었는지, 이어서 패스트푸드가 어느 나라를 가도 볼 수 있듯이 본 죽이 내세우는 슬로우 푸드라는 슬로건이 전 세계로 뻗어 나갈 수 있는지 알아보고 싶었다.- 기업 소개‘본 죽’은 창업 이래 대한민국 죽 전문점의 대표 브랜드로 확고하게 자리매김 하여 기존프랜차이즈 시장과 외식 관련 시장에 웰빙 건강식의 새로운 바람을 일으켰다. 2001년 본 죽은 프랜차이즈 컨텐츠 개발에 착수하여 2002년 8월 대학로에 1호점을

  • 카오산로드 레포트
  • 한 습관의 가장 큰 이유는 열대의 기후에서 살기 때문에 모든 음식을 뜨거운 상태에서 먹지 않고 식혀서 먹어야만 했고 따라서 뜨거운 음식을 즐겨 먹는 추운 지방에서처럼 숟가락의 사용이 불필요했을 것이다.원래 태국 음식의 조리 방법이 식품 재료들을 잘게 썰어서 조리하는 것이기 때문에 숟가락과 포크는 개인의 접시에 담겨있는 음식을 떠먹을 때만 사용하며 다른 그릇에 담겨있는 음식을 먹을 때는 천끌랑 이라고 하는 중앙공동스푼을 사용

  • [경영성공 사례] 본죽 분석과 개선방법
  • 한 시장에서 성공했다. 이러한 물음을 가지고 우리 팀은 본죽에 대해 공부해보기로 한 것이다. 소비자의 니즈와 기업의 가치제공이라는 점을 중심으로, 본죽의 성공 사례 분석을 통해 기업 본죽의 경영 전반에 대해 수업시간에 배운 것을 기초로 조사하고 기업의 경영과 소비자에 대해 생각해보았다. 본죽의 시장분석과 마케팅방법을 연구함으로서 새로운 아이템을 어떻게 시장에 적용시키는지에 관해서 알아볼 것이다. 기업이 갖춘 여건을 파악할 수

  • 본죽 경영사례분석
  • 한국식품개발연구원 (1999) 외식산업의 구조와 전망김철호『꿈꾸는 죽장수 : 혼을 담은 죽, 본죽 이야기』, 2005이진우 『죽 전문점 ‘본죽’ 김철호 사장』파이낸셜 뉴스, 2007.05.21주순구 『프랜차이즈 리딩브랜드-죽전문점 ‘본죽』이데일리, 2007.05. 09김상진『IMF이후 국내 외식산업의 현황과 발전방향에 관한 연구』경복논총 Vol. 4, 2000유필화 외 『현대 마케팅론』 박영사 , 2005이명호외 『경영학으로의 초대』 박영사, 2004본(本)죽의 시사점과 후기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