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비자행동] 라이프스타일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9.08.24 / 2019.12.24
- 24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0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1.라이프 스타일이란?
2.라이프 스타일 측정방법-AIO
3.라이프 스타일 측정방법-VALS
4.라이프스타일과 마케팅전략
5.한국인의 라이프스타일
- 본문내용
-
1. 라이프 스타일이란?
라이프 스타일의 의미 (1)
생활의식 생활행동 가치관 성격의 복합물
사회와 문화의 영향을 받음
소비행동에 영향을 주어 상품구매와 소비유형에 반영됨
미시적으론 개인 거시적으론 사회전체에 이르기까지 여러 차원으로 파악됨
라이프 스타일의 의미 (2)
- 사람들의 생활 방식
- 개인의 가치체계나 개성으로부터 파생된 개념
- 문화, 사회, 계급, 준거집단 및 가족 등에 의한 학습의 결과
라이프스타일 연구의 진행과정
Phase 1
라이프스타일의
기준변수
Phase 2
사이코그래픽스
Phase 3
라이프스타일 분류
- 소비자 분류,세분화
- 변수들간의
연관성 파악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가치평가방법으로 순현가법을 설명하고, 내부수익률법과 비교하여 차이점에 대하여 설명하시오
- 아시아나 항공 기업의 가치사슬 분석
- 미쉬킨의 화폐와금융 요약 1장-5장
- [노사관계론] 현대자동차 파업을 통해 본 한국 노사관계의 발전방향
- 항공사 서비스품질 경영사례 분석 레포트
- [마케팅] 부산 아이파크 마케팅 전략
- [생산운영관리] TQM 세부사례(페덱스 도요타 제록스 포스코)
- [인적자원관리] 한국도로공사로 알아본 공기업의 현황과 문제점과 개선방안
- [한국도로공사 기업분석]한국도로공사 경영전략분석 PPT자료
- [생산운영관리] IKEA(이케아)의 생산운영 사례 분석(영문)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