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한킴벌리 기업분석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9.05.13 / 2019.05.13
- 24페이지 /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8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본문내용
-
유한킴벌리
1. 서론
1) 회사소개
2) 기업이념 및 방침
2. 본론
1) 환경분석
2) SWOT분석
3) STP전략
4) 4P 분석
3. 결론
1) 유한킴벌리 사회공헌
2) 유한킴벌리 성공이유
3) 유한킴벌리 비젼
목 차
1.회사소개
회사명: 유한킴벌리
대표이사: 김중곤
설립일: 제약회사인 유한양행
이 미국의 킴벌리 클라크와 합
작투자로 1970년 3월 30일
설립
주요제품: 미용티슈, 유아용품,여성용품,
위생용품,가정용품 등
기업매출: 1조원이상(올해예상)
★기업로고
이 심벌은 유한킴벌리의
Y,와K 가 결합된 모양은
크게 성장한 나무를 상
징.
푸른색 바탕은 지구의
깨끗한 공기와 맑은 물을
상징.
서 론
1970년 : 유한킴벌리 회사 설립
1970년 : 제1공장 준공(군포)
1971년 : 국내 최초 코텍스 생리대 출시
1971년 : 국내 최초 크리넥스 미용티슈 출시
1974년 : 국내 최초 뽀삐화장지 출시
1980년 : 제 2공장 준공(김천)
1982년 : 부직포공장 준공
1983년 : 국내 최초 하기스 팬티형 아기기저귀 출시
1984년 : 우리강산 푸르게 푸르게 캠페인 시작
1985년 : 국내 최초 코텍스 팬티라이너 출시
1991년 : 크리넥스 바스룸티슈 화장지 출시
1994년 : 제3공장 준공(대전)
1995년 : 화이트 생리대 출시
1999년 : 좋은느낌 생리대 출시
2004년 : 유한디자인인력개발원 개소
2006년 : 화이트프리미엄 생리대 출시
2006년 : 유한킴벌리 지속가능성 보고서 창간
2007년 : 아름다운 숲 전국대회 개최
2008년 : ‘꼭 지켜야 할 자연, 문화유산’ 선정
회사연혁
① 인간존중
② 고객만족
③ 사회공헌
④ 가치창조
⑤ 혁신주도
2. 기업이념 및 방침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촉진전략] 제7장 소비자 판매촉진
- [노사관계] 국민건강보험공단
- (프로스펙스 마케팅사례 분석) 프로스펙스 기업분석과 프로스펙스 마케팅 4P,SWOT,STP분석및 프로스펙스 향후전략제안과 느낀점
- 프로스펙스 조직 연혁, 조직원 구성, SWOT 분석, STP분석, 발달, 역사, 배경, 현황, 영향, 관리, 역할, 기법, 시사점
- 신제품 개발 성공 사례
- [경영전략] 홈플러스의 성공요인 분석
- [서비스운영관리] 리츠칼튼 호텔의 경영 사례
- 굿네이버스 SWOT, 4P 분석
- [마케팅관리] [마케팅관리]`미스터 피자` 마케팅전략 및 성공요인 분석(A+리포트)
- [재무관리]대한항공 기업 분석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