외식점포 근무수칙과 서비스 요령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9.05.13 / 2019.05.13
  • 14페이지 / fileicon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8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본문내용
외식점포 근무수칙과 서비스 요령
외식산업의 5대 정신
우리는 언제나 맛있고 위생적인 음식을 고객에게 제공하기 위하여 최선을 다한다.
우리는 언제나 최선의 서비스로 고객을 위하여 봉사하고 고객의 기쁨을 우리의 기쁨으로 생각한다.
우리는 언제나 잘 정돈되고, 반짝반짝 빛나고, 습기 없이 청결한 점포환경을 유지하기 위하여 최선을 다한다.
우리는 모든 난관에 도전하는 정신으로 극복하고, 긍정적인 사고로 외식업계를 선도해 나간다.
우리는 심신의 건강유지에 최선을 다하여 자기발전과 회사의 발전에 앞장선다.
우리는 어떤 마음가짐과 자세를 갖추어야 하나?
정확한 인사가 즐거운 직장을 만든다.
고객에게는 사원, 파트, 아르바이트의 구분이 없다.
근무시간은 고객과 점포가 당신을 필요로 하는 시간이며, 개인의 용무로 사용될 수 없다.
멋쟁이란 청결한 몸가짐이 제일이다.
비품, 소모품도 점포의 재산, 돈의 일부이다. 소중히 해야 한다.
상사로부터 지시 받은 사항은 확실히 실행하고, 그 결과를 보고함으로써 임무가 종결된다.
당신은 업소의 대표선수이다. 고객은 당신을 보고 업소를 평가한다.
당신의 급료는 사장이 주는 것이 아니고, 고객이 주는 것이다.
일은 한 사람이 하는 것이 아니고, 팀워크가 하는 것이다.
외식산업에서 일하는 것은 사회에 공헌하는 일이다. 긍지를 갖자.
서비스란 무엇인가?
서비스란 다른 사람을 위해 도움을 주거나 배려를 해주는 행위 또는 기술이다. 즉, 손님을 객실로 안내하든지 손님에게 음식을 대접하는 행위는 물론이고 같이 일하는 동료에게 베풀어주는 친절도 서비스에 포함되는 것이다.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학사][호텔관광]호텔 cs에 관한 연구
  • 근무제 등)이 변화함에 따라 여가 시간의 증대와 더불어 다양한 여가활동이 나타나고 있으며, 이로 인하여 기업들은 고객이 중심이 되는 마케팅에 경영의 중점을 두고 활동하고 있다. 앞으로도 고객들은 서비스의 양적인 면보다는 질적인 부분에 관심을 가질 것이며, 특히 호텔과 같이 인적 서비스를 제공하는 기업에서는 고객 서비스의 역할이 더욱 중요하게 부각 될 것이다.호텔의 경우 해외 체인 호텔(chain hotel)의 활발한 국내시장 진출로 인하여 극

  • [창업계획, 사업계획] 준비절차 , 상권분석 상권현장조사, 사업계획서 작성방법, 점포 운영방식 및 경영방식 분석
  • 점포: 개업 첫날부터 많은 고객을 확보하여 그 고객들을 고정 고객화 한다.기존 점포: 전단지 배포, 현수막, 매스 미디어를 적극 활용하여 고객의 재 내점을 유도 한다.그 외에 고객 만족도 및 내점 빈도 상승을 위하여 경품권,VIP카드 등을 만드는 방법이 있으며매출을 증대시키기 위한 방법으로 성수기때엔 점포의 규모를 늘리거나 메뉴의 수를 한정시키고 회전율이 높은 메뉴를 개발하여 집중판매 등을 할 필요성이 있다.2) 상권별 판촉 방법상가

  • [자기소개서] 자기소개서 직종별 완벽정리
  • 근무하고있는 김군인지 불분명하다.이처럼 글의 내용을 모호하게 드러내는 것이 아니라 표현하고자 하는 내용이 제대로 전달될 수 있도록 명확히 쓰여진다면 좋은 자기소개를 작성하게 되는 길이다.*********** 필요한 자리에 필요한 말만 쓰는 것이 ************************************* 간결성의 원칙이다. ***************************4. 간결성필요한 자리에 필요한 만큼의 말만 쓰는 것이 문장을 간결하게 하는 요령이다. 말이 많은 것은 전달하고자 하는 내용의

  • [최신 자기소개서] 최신 합격자 자기소개서(기업별/분야별)(신입,경력)
  • 서비스를 제공하는 직업인으로 인식되고 있습니다. 평소 활발하고 적극적이며 남을 배려할 줄 아는 저는, 항공사 승무원에 어울리는 능력과 마음가짐, 체력을 겸비한 인재라고 자신 있게 말씀드릴 수 있습니다.저에게 기회를 주신다면, 언제나 밝고 웃는 모습으로 최고의 친절과 서비스를 제공하는 승무원이 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또한, 저에게 주어진 모든 일에 최선을 다할 것이며, 함께 근무하는 동료들에게도 믿음을 줄 수 있는 듬직한 사원이 되

  • [자기소개서] 자기소개서 작성법과 업종별, 회사별 자기소개서 작성의 실제 사례
  • 근무하고있는 김군인지 불분명하다.이처럼 글의 내용을 모호하게 드러내는 것이 아니라 표현하고자 하는 내용이 제대로 전달될 수 있도록 명확히 쓰여진다면 좋은 자기소개를 작성하게 되는 길이다.*********** 필요한 자리에 필요한 말만 쓰는 것이 ************************************* 간결성의 원칙이다. ***************************4. 간결성필요한 자리에 필요한 만큼의 말만 쓰는 것이 문장을 간결하게 하는 요령이다. 말이 많은 것은 전달하고자 하는 내용의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