외식점포 근무수칙과 서비스 요령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9.05.13 / 2019.05.13
- 18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8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추천 연관자료
- 본문내용
-
외식점포 근무
수칙과서비스 요령
★외식점포 근무수칙과
서비스 요령
서비스의 목적은 고객에서 최고의 만족을 제공하기 위한 것인데, 이것은 곧 음식의 맛과 질, 친절, 그리고 청결의 유지에서 비롯되는 것이다.
이 세가지 요소는 여러분 전체의 팀워크에 바탕을 두고 외식을 발전시키며 개인을 발전시킬 것입니다.
★무엇이 나를 행복하게 하는가?
건강,가정,나의 분신들, 일하는 즐거움, 돈, 내일에 대한 기다림, 나는 할 수 있다는 자신감
★외식산업의 5대정신
1.맛있고 위생적인 음식을 고객들에게 제공하기 위하여 최선을 다한다.
2.최선의 서비스로 고개을 위하여 봉사하고 고개의 기쁨을 우리의 기쁨으로 생각한다.
3.정돈되고 빛나고 습기 없이 청결한 점포환경을 유지하기 위핟여 최선을 다한다.
4.모든 난관에 도전하는 정신으로 극복하고 , 긍정적인 사고로 외식업계를 선도해 나간다.
5.우리는 심신의 건강유지에 최선을 다하여 자기발전과 회사의 발전에 앞선다.
<Q,S,C의 중요성>
Quality, Service, Cleaniness
★일상 서비스에서 사용되는 언어
(1) 어서 오세요
(2)네, 알았습니다.
(3)잠시 기다려 주세요
(4)(늦어서) 죄송합니다.
(5)천천히 즐겁게 드세요
(6)실례하겠습니다.
(7)고맙습니다.
(8)안녕히 가십시오.
★우리는 어떤 마음가짐과 자세를 갖추어야 하나?
1.정확한 인사가 즐거운 직장을 만든다.
2.고객에게는 사원, 파트, 아르바이트의 구분이 없다.
3.근무시간은 곡개 그리고 점포가 당신을 필요로 하는 시간이며, 개인의 용무로 사용될 수 없다.
4.멋쟁이란 청결한 몸가짐이 제일이다.
5.비품, 소모품도 점포의 재산, 돈의 일부이다
6.상사로부터 지시사항은 확실히 실행하고 결과를 보고 함으로써 임무가 종결한다
7.급료는 사장이 주는 것이 아니고, 고객이 주는거다.
8.당신은 업소의 대표선수이다.
9.일은 한사람이 하는 것이 아니고 팀워크가 하는 것이다.
10.외식산업에서 일하는 것은 사회에 공헌하는 일이다.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에어비앤비 마케팅PPT] 에어비앤비 airbnb 성공비결과 마케팅 SWOT,STP,4P전략과 에어비앤비 경영혁신전략분석및 향후발전방향
- 부동산중개업 창업계획서
- [촉진전략] 제7장 소비자 판매촉진
- [노사관계] 국민건강보험공단
- (프로스펙스 마케팅사례 분석) 프로스펙스 기업분석과 프로스펙스 마케팅 4P,SWOT,STP분석및 프로스펙스 향후전략제안과 느낀점
- 프로스펙스 조직 연혁, 조직원 구성, SWOT 분석, STP분석, 발달, 역사, 배경, 현황, 영향, 관리, 역할, 기법, 시사점
- 신제품 개발 성공 사례
- [경영전략] 홈플러스의 성공요인 분석
- [서비스운영관리] 리츠칼튼 호텔의 경영 사례
- 굿네이버스 SWOT, 4P 분석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