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쿠가와 이에야스 TokugawaIeyasu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9.05.13 / 2019.05.13
- 13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8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추천 연관자료
- 본문내용
-
Tokugawa Ieyasu
해양수산 협상론
LOGO
www.themegallery.com
www.themegallery.com
Contents
Inside of Tokugawa Ieyasu where it sees
in event strong point
2
Tokugawa Ieyasu human managements
4
Who is Tokugawa Ieyasu?
3
1
Tokugawa Ieyasu strong points which it sees in agreement
3
3
Conclusion
3
5
LOGO
www.themegallery.com
1. Who is Tokugawa Ieyasu?
- He is brave general, politician, authority .
- Standardize disorder in the Japanese nation times,
and built EdoMakBu.
- Succeed favorably in a lot of negotiation.
- Currently is respected from people.
LOGO
www.themegallery.com
Tokugawa’s achievement
-As DoYoToMi HiDeYoSi died, A new authority was as integrated disorder.
임진왜란을 일으켰던 도요토미 히데요시가 죽자 도요토미의 지지 세력을 제거하고 지방 제후를 압도하여 일본 전역의 실권을 장악했다.
-Execute a feudalism system.
The SyoGun which is the highest rank of the soldier class has an authority.도쿠가와는 이미 가마쿠라 막부 시대에 시작된 봉건체제를 자신의 시대에 완성했으며 무사계급의 최고 지위에 있는 쇼군이 막강한 권력으로 전국을 통일하는 중앙집권 정치체제를 확립했다.
LOGO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오뚜기 기업분석과 제품분석및 swot 분석, 마케팅 전략,브랜드 이미지 ppt
- [물류경영] 바릴라스파 `Barilla SpA` 문제점 및 해결방안
- 사우스웨스트 항공 원가우위, 차별화 전략
- [재무제표 분석] 홈쇼핑 산업분석 -GS홈쇼핑과 CJ홈쇼핑의 가치평가를 중심으로
- 이마트 E-마트의 공급사슬관리 SCM
- 스포츠마케팅_프로스포츠 구단(축구, 야구, 농구, 배구 등)을 1개 선정하여 해당 구단을 SWOT분석하여 다른 구단에 대한 경쟁전략을 수립하라 (3)
- [가치사슬, 경영전략] 가치사슬분석
- [마케팅] 아름다운 재단 SWOT 분석 및 개선 방안
- [광고홍보조사 설문지] 숙취해소음료의 제품과 광고에 대한 이미지
- [설문지] 기능성음료에 대한 마케팅 조사 설문지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