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텔 인적자원관리 사례분석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9.05.13 / 2019.05.13
  • 16페이지 / fileicon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8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본문내용
호텔 인적 자원관리
사례분석
사례
결론
채용
교육 및 인재상
content
직급 및 보상체계
1
2
3
4
5
서류전형
채용담당자 면접
현업부서장 면접
신체검사
기초 지원
삼성 직무적성 검사
종합면접
신체검사
서류전형
인성적성검사
실기전형
임원면접
신체검사
01. 채용
신라호텔 사례
신입 채용
3급 신입 채용
모집부문- 인사, 교육, 총무, 관리, 경리 등 (지원부서 위주)
전문직 신입채용
모집부문- 호텔, 면세점, 스포츠 클럽 등 업무 全분야
단기계약직 채용
모집부문- 호텔, 면세점, 스포츠 클럽 등 업무 全분야
서류전형
채용 담당자 면접
부서장 면접
서류전형
전문성면접
임원 면접
처우 협의
신체 검사
01. 채용
경력 채용
실습제도
경력사원 채용
모집부문- 호텔, 면세점, 스포츠 클럽 등 업무 全분야
개요
실습부문
전형 절차
호텔신라만의 신개념 실습제도
대형연회 및 기획행사 발생시 연중수시로 현장경험을 습득하여 총 200시간이 완수되었을 때 학점을
인정하는 제도
식음료 및 연회서비스 등
SMC
Shilla Mania Club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인적자원관리] 이랜드 기업조사
  • 사례삼성 SDS, 신한 금융지주대한투자신탁증권 LG전자SAP와 ORACLE의 차이점분석 Analysis4분석-(1) 인적자원관리의 전체적 분위기핵심인재로 채용팀 구성하여 그들이 핵심인재 확보라는 대외적인 슬로건과는 다른 분위기실제 인사관련 담당자 분께서도 이랜드의 분위기를 “모난돌이 정맞는다”고 표현할정도로 핵심역량의 극대화보단 중상위권 인재 육성을 통한 전체적인 질 성장 도모분석-(2) 인적자원관리의 전체적 분위기인센티브의 차이에도 1

  • 운영기능 Shipper 제작사 운영관리란 운영관리자 프로세스 프레이워크란
  • 사례분석 – Shipper 제작사Contents01. 이론분석Unit 01 운영기능운영관리란?Operations management제품과 서비스의 생산을 다루는 분야운영관리란?Operations management제조업과 서비스업 등 기업의 생산과 공급에 관여하는 모든 부분운영관리자: 투입물(원자재, 인적자원, 자본 등)을 제품이나 서비스로 변환시키는 과정을 지휘, 통제하는 사람 ex) 품질관리자, 생산라인감독관, 생산.재고관리자 (제조영역) 항공사, 레스토랑, 호텔 (서비스영역) Unit 01 운영기

  • Starwood 그룹 경영전략(Hotel & Resorts)
  • 관리 프로그램4-1. 멤버쉽 혜택4-2. 멤버쉽 등급4-3. SPG Night Benefits4-4. SPG Lifetime4-5. 포인트 소진4-6. 최저가 보장4-7. SPG 어플리케이션 4-8. SPG Program의 증요성4-9. 스마트폰 및 디지털 기기를 통한 호텔 서비스4-10. 호텔 웨딩을 통한 스타포인트 제공5. Starwood 그룹 비전과 및 인적자원관리5-1. Starwood 비전5-2. Starwood 인적자원관리 5-3. 프릿츠 반 파센(Frits van Paasschen) - Starwood CEO의 인터뷰6. Starwood 그룹 사례 기사Starwood 재무참고문헌1. Starwood 그룹 기업

  • SK텔레콤의 인적자원관리 문제점과 개선 방향
  • 인적자원관리 - 사례분석 SK텔레콤의 인적자원관리문제점과 개선 방향목 차Ⅰ. 선정동기 Ⅱ. 회사소개 Ⅲ. SK텔레콤의 인적자원관리 Ⅳ. 인적자원관리의 문제점 Ⅴ. 해결방안과 개선점 Ⅵ. 사례분석을 통한 시사점/소감 Ⅰ. 선정동기이동통신업계의 선도기업으로 자리잡고 있는 SK 텔레콤은 KTF 와 2강 구도로 이동통신업계에서 경쟁을 벌이고 있다. 본 연구에서는 SK 텔레콤이 선도기업으로서 자리잡을 수 있었던 역량 중에서도 인적자원관리 부분

  • [서비스경영론] 메리어트 호텔 Marriott만의 차별화 전략
  • 호텔산업은 점점 과잉되는 경쟁, 급 변화하는 다양한 소비자의 욕구증대 라는 큰 2가지 이슈를 직면하고 있다. 향후 시장에서 살아남기 위해서 경영주와 종사원이 하나가 되어 급격히 변하는 환경변화에 유동적인 태세를 갖추어 민첩하게 대처하여야 한다. 특히, 호텔산업은 그 어떤 산업보다 종사원에 의한, 즉 인적자원 의존도가 높다고 할 수 있다. 이를 경영주가 깨닫고 내부고객의 만족도와 충성도를 높인다면 서비스 품질은 향상될 것이고, 이는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