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로 참이슬의 성공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9.05.13 / 2019.05.13
  • 19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8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본문내용
진로 참이슬의 성공전략
목차
상황분석
국내 소주업계현황
회사현황
경쟁현황
마케팅전략
SWOT 분석
STP 분석
4P 전략
참이슬 핵심전략
결론
상황분석
국내소주 업계현황
상황분석
회사현황
특허받은 천연대나무 숯 정제법을 이용한 깨끗한 소주
19.5도, BCA공법과 메링 시스템으로 품질향상
06년 언론사 히트상품27개부문, 언론사 브랜드/마케팅 대상 10개부문 수상
‘고객의 만족 없이는 기업도 없다’라는 일념
상황분석
경쟁현황
저도주(무학 ‘좋은데이’:16.9도 대선주조 ‘봄봄’:16.7도,롯데 ‘처음처럼’:19.5도)
(참고)진로 ‘참이슬’:19.8도 신제품 ‘J’:18.5도
웰빙열풍
디자인의 차별화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국제지역학] 진로소주의 일본시장 성공사례
  • 전략진로소주의 이미지 개선시장에서 일단 저급품으로 인식된 제품은 품질이 아무리 향상되어도 중고급품으로 전환되기가 어려움을 인식일본 소비자들이 품질에는 까다롭고 가격에는 덜 민감하다는 사실파악현지소주보다 13~16% 비쌈양주 같은 소주고급 브랜드 이미지 남기도록 브랜드 이미지 관리 4P 분석-PlaceJINRO성공-유통망의 개척,관리 및 확대신뢰구축&이윤보장시장 침투&직판 체제일본 도매상들의 신뢰존중경향을 파악-좋은 관계 유

  • [마케팅] 진로, 참이슬-Fresh 성공 전략 분석
  • 마케팅 17조 진로 ‘참이슬-Fresh’ 성공 전략마케팅마케팅 17조목 차1. 선정 동기 및 기업 소개2. 국내 소주 시장 현황 파악 및 분석3. 제품 분석(참이슬 VS 처음처럼)4. 전략 분석5. 전망 및 발전 방향6. 결론1. 선정 동기 및 기업 소개1) 10대 소주업체 중 50%이상의 점유율2) 대한민국 대표 국민소주3) 약한 소주에 대한 소비자들의 인지도 변화4) ‘참이슬 – Fresh’의 최단기 1억병 판매전략*1. 선정 동기 및 기업소개1) 기업명 : 진로그룹2) 창립

  • 우리나라의 장수 제품 중에서 한 가지를 선정하여, 그 제품이 성공하기까지의 마케팅 전략을 설명
  • 성공하기까지의 마케팅 전략을 설명해 보겠다.Ⅱ. 본론1. 우리나라의 장수 제품 중 진로 소주 ‘참 이슬’1966년 진로 소주의 제조업체인 ‘서광주조’는 상호를 ‘진로주조주식회사’로 변경하고 제품 브랜드 이름인 ‘진로소주’가 전국적으로 유명해짐에 따라 오늘날‘眞露(참이슬)’이라는 브랜드는 중요한 브랜드 자산이 되었다.1974년 순한 소주를 둘러싼 경쟁으로‘순한’ 25도 소주가 나오면서 주당들의 입맛을 사로잡고, 알코올 도수 25도는

  • [마케팅] 진로 참이슬Fresh의 마케팅전략 성공사례
  • 진로의 한 영업직원이 도우미 2명을 데리고 각 테이블을 돌며 판촉 활동을 벌였다. 테이블 마다 ‘참이슬’ 한 병씩을 추가 주문해 대신 계산해 주고, 다음날 말끔한 얼굴로 출근하라고 마스크 팩도 한 장씩 나눠줬다. ‘처음처럼’ 출시 초기만 해도 팔짱을 끼고 있던 진로가 ‘처음처럼’이 예상 밖의 기세로 추격해 오자 본격적인 수성 전략을 가동하고 있는 것이다. 진로는 두산의 ‘처음처럼’ 출시 다음 달인 지난 3월부터 업소, 할인점, 길거리 등

  • 참이슬(진로) 마케팅 성공 전략분석 PPT 수정 다운 홍보
  • 참이슬 Light / 기획서학번 : 이름 : 목 차1. 사회적환경2. 소주시장환경3. 제품분석4. 출시배경5. SWOT 분석6. 마케팅전략7. 광고 전략8. 광고1. 사회적 환경1 9 9 8진로의 참이슬 출시로 23도 소주시장 개막2 0 0 1산(두산), 참이슬(진로), 참소주(금복주)의22도 소주 일반화2 0 0 0지방소주 업체들의 22도 저도수 시장 시원,화이트,선양,그린2. 소주시장 환경수도권강원충북충남경북부산전북전남제주동부20.4 27.4 90 20.493.9 50.5 61.5 40.9 4.4 6.4 56.5 9.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