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 진로, 참이슬-Fresh 성공 전략 분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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목차
1. 선정 동기 및 기업 소개
2. 국내 소주 시장 현황 파악 및 분석
3. 제품 분석(참이슬 VS 처음처럼)
4. 전략 분석
5. 전망 및 발전 방향
6. 결론
본문내용
1. 선정 동기 및 기업소개

1) 기업명 : 진로그룹

2) 창립일 : 1924년 10월 3일

3) C E O : 하진홍

4) 매출액 : 약 6900억원 (2006년 기준)

5) 업 종 : 주류사업

6) 10개 주류 회사 중 총 점유율50%이상의 선두기업
참고문헌
1) 대한주류공업협회 연도별 출고실적
2) 대한주류공업협회, 3/4분기『주류산업』
3) 사단법인 대한주류공업협회
4) ‘처음처럼’이 성공한 5가지 이유, 손희동 기자, [이데일리]
5) (주)진로 참이슬 마케팅 팀 대리 전화 인터뷰, (30분간)
6) 현대 NF소나타 대박 예고, 최광숙 기자, [서울신문 기사인용]
7) <브랜드 중심경영과 브랜드확장 전략; 기업 차원의 브랜딩 전략을
토대로 한 브랜드확장전략> 허종호, 37회 외대학술상 당선작
(Millberg, Park & McCarthy ; Loken & Roedder-John ; Gurhan-Canli & Mahe)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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