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삼다수 유통관리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9.05.13 / 2019.05.13
- 26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8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본문내용
-
제주 삼다수
01
서 론
선정동기, 시장현황
02
본 론 PART 1
기업소개, 생산공정, 우수성
03
본 론 PART 2
농심의 유통전략 및 문제점
04
결 론
발전방향
C
ontents
선정 동기
국내 먹는 샘물업계 1위
지형상의 안정된 수질과 뛰어난 물맛
농심의 유통망을 이용
엄청난 발전 가능성
시장 현황
제주특별자치도개발공사
제주도를 비롯한 4개 시군이 출자한 지방공기업
제주도의 지하수자원을 효율적으로 개발하여 높은 부가가치를 창출하고, 그 이윤을 지역사회에 환원하는 형태
삼다수라는 브랜드로 농심과 유통 계약을 맺고 98년 본격적인 판매
천해의 자연환경과 높은 수질로 삼다수는 미국의 FDA, 일본 후생성의 위생 기준에 합격하고 주요언론기관으로부터 인기상품에 선정
설립 목적
제주의 청정 지하수의 난 개발을 방지하고 "제주 삼다수"를 세계적 브랜드로 육성하며, 감귤가공단지를 조성하여 감귤시장 안정 및 청정 제주를 널리 알리는 목적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마케팅] 베스킨라빈스의 서비스 마케팅 성공사례
- [항공, 관광경영, 관광경영학, 호텔경영학]항공예약업무 CRS에 대해서
- [경영학] 대한항공_토파스의_조사_및_성공사례
- [경영정보시스템] 대한항공의 CRS
- 기업분석 - 씨지브이와 롯데시네마
- 롯데시네마 기업분석과 마케팅 SWOT,STP,4P전략분석및 롯데시네마 문제점과 개선전략제안
- [더페이스샵 기업분석] 더페이스샵 성공요인분석 보고서
- 샤넬 CHANEL 기업핵심역량과 샤넬 마케팅 4P,STP,SWOT분석및 샤넬 향후방향제언 PPT
- [광고효과분석] 미샤 브랜드 아이덴티티와 커뮤니케이션전략 수립
- 볼보 VOLVO SWOT분석과 마케팅 4P전략분석 및 볼보자동차 성공요인분석과 볼보 마케팅 실패분석 및 실패극복위한 향후 전략방향 제시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