외식체인사업 미스터피자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9.05.13 / 2019.05.13
  • 14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8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본문내용
미스터 피자
1.기업개요
2.미스터피자의 연혁
5.미스터피자의 비젼
3.미스터피자의 컨셉
4.미스터피자의 특징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프랜차이즈 상위 3개 기업의 조직구조와 운영상의 유사성과 차별성
  • 사업자 단체(KFA/프랜차이즈협회)의 공식 출범으로 업계 스스로의 활동(규정 및 제도의 정비, 부실 체인본사의 규제, 자정 노력)이 활발히 진행되고, 무엇보다도 소비자들이 프랜차이즈에 대한 편리함을 크게 느끼고 있어, 프랜차이즈에 대한 인식은 개선될 수 있을 것이라고 본다.이러한 현실에서 우리 2조에서는 경영조직론을 수강함에 있어 프랜차이즈 산업 내의 피자업계 상위 3사를 (피자헛, 도미노피자, 미스터피자) 연구해 보고자 한다. 피자업계

  • [경영학] 아모제 VS 피자헛 인사제도 비교
  • 피자헛(300개)은 미스터피자(390개), 도미노피자(335개), 피자에땅(330개) 에 이어 4위에 머물고 있다.인재상HWWT2연봉채용정보채용지역채용인원 및 지역: 약 0명 (BOH 7, FOH 2) 경기, 대전, 청주, 전북, 포항, 울산, 대구자격요건- 2009년 10월 ~ 현재까지 팀메이트로서 6개월 이상 근무한 자 - Silver Expert 수료한 팀메이트 - 고졸 이상- 밝은 미소로 HWWT2를 실천하는 인재- 남자의 경우 군필자 또는 면제자- 외식관련학과 전공자 및 외식관련 경력자 우대- Market

  • [국제경영전략] 중국 유통시장 현황 및 한국, 글로벌유통기업 중국 진출전략과 성과
  • 외식 기업들도 제품 개발 노하우를 쌓아 국내시장의 잠식현상을 막고, 해외시장(특히 13억 인구가 사는 광활한 시장 중국) 개척에 주력하고 있다. 외식 업체 중 치열한 싸움이 벌어지는 분야 중 하나가 피자 시장이다. 서구 피자 업체, 특히 미국계의 피자헛은 중국에 이미 120곳이 넘는 체인점을 열었지만 한국의 프랜차이즈 사업은 한국의 대형 음식 체인인 “롯데리아”와 “파파이스”가 베이징 시장에서 실패만을 거듭했다. 그러나 미스터 피자가 중

  • [경영정보시스템] 패스트푸드(롯데리아) 사례분석
  • 체인 타스테크 및 롯데정보통신 등과 공동으로 신규 유통점포 개발시 각종 의사 결정을 지원하는 매출예측시스템을 구축, 완료했다. 3)효과-매출예측시스템 도입으로 롯데리아는 수백여개 점포에 대한 1년여에 걸친 입지유형별 매출예측모델링을 통해 지역인구 및 상권 특성, 매출형태, 매장특성, 매장주변환경 등 각종 변수에 따른 매출변동을 예측할 수 있게 됐다. 3.POS system 과 Web-Pos pilot system1)도입배경-판매시점을 관리하여, 고객관리 또한 회계

  • [피자산업] 피자사업에 대한 분석
  • 피자사업에 대한 분석 목 차Ⅰ.개 요 Ⅱ.피자시장의 국내외 전반적인 현황Ⅲ.피자 업체의 소개 및 경쟁력 분석 Ⅳ.피자업계의 향후 전망Ⅴ.결론 및 소감Ⅵ.참고자료Ⅰ. 개 요1) 피자사업의 발전피자사업은 1960~70년부터 성장하기 시작하여 80~90년경 거대 외식 업체들이 전 세계로 진출하면서 세계인의 보편적 음식으로 발전하였다. 피자업계의 대표적 기업인 피자헛이나 도미노피자를 보면 그 진출국이 84개국과 60여 개국으로 대부분의 나라에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