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G기업보고서 레포트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9.05.13 / 2019.05.13
- 17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8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추천 연관자료
- 본문내용
-
Contents
About P&G
History
PVP
Company Info
Product Info
Careers at P&G
Introduction of Each Functions
Working Environment
Who they hire : Success Drivers
How to apply
Internship Program
How to prepare
About P&G 1. history
P&G, 역사와 전통의 기업
설립 : 1837년 미국의 오하이오주 신시내티에서 William Procter와
James Gamble에 의해 양초와 비누 제품을 생산하는 기업으로 출발
현재 : 전세계 70여 개국에 진출하여 11만여 명의 직원을 거느린
세계 최대의 생활용품 업체
P&G Korea
1989년 국내 사업을 시작
현재 프링글스, 아이보리와 페브리즈를 비롯, 팬틴, 비달사순 ,위스퍼, 샤민, 코디, 조이 등을 제조 또는 판매
99년에는 7000만불 수출의 탑을 수상함으로써 국내 산업 발전에 기여
About P&G 2.PVP
Purpose 경영이념
We will provide products of superior quality and value
that improve the lives of the worlds consumers
About P&G 2.PVP
Core Values 핵심가치
각자의 철저한 업무 수행으로
최고의 결과를 달성
세계에서
가장 우수한 인재를 채용
일을 할 때에 최고의 결과를
달성할 것임을 다짐
서로 다른 사람의 능력과
의지에 대하여 상호 신뢰
언제나
올바른 일을 하도록 노력
우리 모두는
주인으로서 행동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마케팅] 베스킨라빈스의 서비스 마케팅 성공사례
- [항공, 관광경영, 관광경영학, 호텔경영학]항공예약업무 CRS에 대해서
- [경영학] 대한항공_토파스의_조사_및_성공사례
- [경영정보시스템] 대한항공의 CRS
- 기업분석 - 씨지브이와 롯데시네마
- 롯데시네마 기업분석과 마케팅 SWOT,STP,4P전략분석및 롯데시네마 문제점과 개선전략제안
- [더페이스샵 기업분석] 더페이스샵 성공요인분석 보고서
- 샤넬 CHANEL 기업핵심역량과 샤넬 마케팅 4P,STP,SWOT분석및 샤넬 향후방향제언 PPT
- [광고효과분석] 미샤 브랜드 아이덴티티와 커뮤니케이션전략 수립
- 볼보 VOLVO SWOT분석과 마케팅 4P전략분석 및 볼보자동차 성공요인분석과 볼보 마케팅 실패분석 및 실패극복위한 향후 전략방향 제시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