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G기업보고서 레포트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9.05.13 / 2019.05.13
  • 17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8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본문내용
Contents
About P&G
History
PVP
Company Info
Product Info
Careers at P&G
Introduction of Each Functions
Working Environment
Who they hire : Success Drivers
How to apply
Internship Program
How to prepare
About P&G 1. history
P&G, 역사와 전통의 기업
설립 : 1837년 미국의 오하이오주 신시내티에서 William Procter와
James Gamble에 의해 양초와 비누 제품을 생산하는 기업으로 출발
현재 : 전세계 70여 개국에 진출하여 11만여 명의 직원을 거느린
세계 최대의 생활용품 업체
P&G Korea
1989년 국내 사업을 시작
현재 프링글스, 아이보리와 페브리즈를 비롯, 팬틴, 비달사순 ,위스퍼, 샤민, 코디, 조이 등을 제조 또는 판매
99년에는 7000만불 수출의 탑을 수상함으로써 국내 산업 발전에 기여
About P&G 2.PVP
Purpose 경영이념
We will provide products of superior quality and value
that improve the lives of the worlds consumers
About P&G 2.PVP
Core Values 핵심가치
각자의 철저한 업무 수행으로
최고의 결과를 달성
세계에서
가장 우수한 인재를 채용
일을 할 때에 최고의 결과를
달성할 것임을 다짐
서로 다른 사람의 능력과
의지에 대하여 상호 신뢰
언제나
올바른 일을 하도록 노력
우리 모두는
주인으로서 행동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온라인 오프라인 핸드폰 구입 마케팅 조사
  • P값)과 유의수준(alpha =0.05)을 비교해 보았을 때 카이제곱 검정 통계량은 2.951이고 자유도 df=5, 유의 확률은 0.708이었다. 즉, 유의 확률 0.708은 기준 유의 수준 alpha =0.05의 영역을 벗어난다. 그러므로 독립변수인 성별은 종속변수인 구입처와 상관관계를 갖는다는 귀무가설 H o는 기각되지 않는다.※ 마케팅 시사점이 결과는 Place에 대한 마케팅 전략을 세울 때 이용 할 수 있다. 이 분석에서 성별은 구입처와 상관간계가 없다고 입증 되었기 때문에, 유통망

  • [유통관리] YES24에 대한 사례조사
  • 기업에게 가장 많은 부담을 주는 항목이다. 이러한 부담을 주는 신규고객 유치에 비해서 기존 고객의 관리는 비용 면에서나 접근의 용이성 면에서나 우세한 마케팅 방법에 해당된다. yes24는 이러한 마케팅의 일환으로 Mania Club 서비스를 실시하고 있다.매출액의 30%를 차지하는 상위 7% 고객에 대한 차별화 서비스로서 6개월 단위로 제품의 구매액, 구매횟수, 이벤트 참여도등 종합적인 참여도를 반영하여 등급을 적용하고 추가적립금의 지급 등의 특별

  • 구글(google)의 스마트폰 시장환경에서의 마케팅 SWOT,STP,4P전략분석및 새로운 마케팅전략제안
  • P를 다시 설정하고 공격적인 마케팅, 즉 Promotion을 통해 사람들에게 알리는 한편, 소비자들이 익숙하고 하나의 놀이공간으로 여겨 질 수 있도록 스마트폰의 메인페이지와 컨텐츠 등을 한국화 하여 사용자들에게 제공하며 사용자들과 상호소통을 하여 사용자들의 니즈가 무엇인지 알아내 적극적으로 웹페이지에 반영해야 할 것이다.< 목차 >1. 기업선정배경2. 구글기업소개3. 환경분석1) 미시환경 분석1-1) COMPANY 1-2) SUPPLIER1-3) MARKETING INTERMEDIARIES① 고

  • 스마트폰 환경에서의 구글의 국내시장 현지화 마케팅 전략
  • G메일, 구글맵스, 번역기 등 특화된 서비스같이 경쟁회사와 대비한 자사의 차별화 포인트가 무엇인가를 분석하고 핵심역량을 강화하여 경쟁우위를 확보해 나가야 한다. 2) 4P전략실제로 구글의 검색의 질이나 정보의 양, 검색 속도 등 웹포탈에서 가장 중요한 검색기술의 원천 기술이 경쟁우위가 있다는 것은 누구도 부정할 수 없을 것이다. 구글의 서비스는 성능이나 혁신성 뿐 아니라 누적된 기술을 바탕으로 하기 때문에, 경쟁사가 이것을 모방하려

  • [마케팅전략] 월마트 국내시장진입 실패분석과 대안
  • 것이 아니라 가족단위의 쇼핑이 급증하는 것과 생활의 고품격화가 되어가는 것을 볼 때 단지 물건을 싸게 살 수 있는 곳이라는 한 가지의 이미지만을 추구해서는 안 된다.이렇듯 월마트는 꾸준한 시장과 고객의 니즈에 부합하고 우리나라 시장의 토종브랜드와 차별화된 방법을 통하여 좀 더 새로운 월마트로 우리나라 사람들에게 접근해야 할 것이다.) 1999, 마케팅 제3판, 이종영외 2인, 삼영사 p.260) 1999, 마케팅 제3판, 이종영외 2인, 삼영사 p.262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